'살림남2' 한그루, 7년 만에 드라마 복귀…"이혼 후 쌍둥이 홀로 양육" – 이투데이

가장작게
작게
기본
크게
가장크게

(출처=KBS2 '살림하는 남자들' 캡처)
(출처=KBS2 ‘살림하는 남자들’ 캡처)

배우 한그루가 7년 만에 복귀한 심경을 전했다.
23일 방송된 KBS2 ‘살림하는 남자들2’에서는 한그루가 게스트로 출연해 그간의 근황을 전했다.
이날 한그루는 “이번에 KBS2 일일 드라마 ‘신데렐라 게임’에 출연하게 됐다”라며 “덕분에 오랜만에 KBS에 오게 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저희 아이들이 하임이와 나이가 같다”라며 백지영의 8살 난 딸을 언급했다. 한그루는 지난 2017년 쌍둥이 남매를 출산한 바 있다.
한그루는 “아이들을 혼자 키우고 있다. 독박육아로 집에만 있다가 다시 일하는 게 걱정이 됐는데, 일을 하다 보니 육아가 더 힘든 것 같다”라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아이를 혼자 키운 지는 2년 넘었다. 스물여섯에 출산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한그루는 2015년 9살 연상의 연인과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었지만 2022년 협의 이혼했다. 현재는 홀로 자녀를 양육하고 있다.
관련 뉴스
주요 뉴스
많이 본 뉴스
최신 영상
문화·라이프 최신 뉴스
뉴스발전소
한 컷
마켓 뉴스
오늘의 상승종목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주)이투데이 (제호 : 이투데이) ㅣ 서울시 강남구 강남대로 556 이투데이빌딩 ㅣ ☎ 02) 799-2600
등록번호 : 서울아00197 ㅣ 등록일자 : 2006.04.27 ㅣ 발행일자 : 2006.04.27 ㅣ 발행인 : 김상우 ㅣ 편집인 : 김덕헌 ㅣ 청소년보호책임자 : 박성호
이투데이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전재 및 수집, 복사, 재배포, AI학습 이용 등을 금지합니다.
Copyright(c) (주)이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ㅣ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etoday.co.kr
이투데이 임직원은 모두의 의견을 모아 언론 윤리강령, 기자윤리강령, 임직원 윤리강령 및 실천규정을 제정, 준수하고 있습니다.
한국기자협회와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 및 실천요강도 준수합니다.
「열린보도원칙」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 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source

모두의백화점

오섹시코리아.com

모든 파트너 기타 문의 http://문의다모아.com

댓글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