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행레저신문) 전 세계 가장 많은 국가로 취항하는 터키항공이 편리한 원스톱 여행 계획 및 예약을 지원하는 종합 패키지 여행 브랜드 ‘터키항공 홀리데이’를 글로벌 시장에 선보인다. 현지시간 26일, ‘터키항공 홀리데이’의 론칭을 기념하기 위한 행사가 세계 각국의 귀빈들이 참석한 가운데 영국 런던 페닌슐라 호텔에서 열렸다.
이제 여행객들은 holidays.turkishairlines.com에서 단 몇 번의 클릭만으로 항공편, 호텔, 투어, 액티비티, 렌터카, 공항 이동 서비스, 보험 등 다양한 서비스를 예약할 수 있다. 기존에는 해당 서비스가 튀르키예 출발 항공편에 한해서만 제공되었지만, 이번 글로벌 론칭을 통해 영국, 유럽, 한국, 멕시코, 호주 등 주요 시장으로 서비스가 확대되었다. 터키항공은 앞으로도 HBX, 퍼펙트스테이(Perfect Stay)와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지속적으로 시장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터키항공 홀리데이’ 글로벌 론칭은 전 세계 여행객들에게 고품질의 원활한 여행 경험을 제공하고자 하는 터키항공의 목표 실현에 중요한 이정표가 되며, 이러한 성장세를 이어가 향후 몇 달 내에 미국 시장에서도 해당 서비스를 공식 론칭할 예정이다.
빌랄 에크시(Bilal Ekşi) 터키항공 CEO는 이번 론칭 행사에서 “기존에는 튀르키예에서 출발하는 승객들만 ‘터키항공 홀리데이’를 통해 여행 전반을 간편하게 예약하는 혜택을 누려왔으나, 이번 글로벌 론칭을 통해 전 세계 여행객들에게 해당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여행 준비를 한층 용이하게 하는 동시에 터키항공의 글로벌 입지를 강화하고자 한다. 한곳에서 모든 여행을 손쉽게 원스톱으로 예약할 수 있는 서비스로 더욱 향상된 여행 경험을 제공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니콜라스 허스(Nicolas Huss) HBX CEO는 이번 글로벌 론칭에 대해 “오늘날 여행객들은 막힘없이 연결된 원활한 예약 서비스를 기대한다. 이러한 기대를 충족하기 위해 터키항공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고 ‘터키항공 홀리데이’를 론칭하게 되어 자랑스럽다. 이번 협력을 통해 승객들은 터키항공 항공편에 HBX의 방대한 글로벌 숙박, 교통편, 렌터카, 액티비티 옵션이 결합된 완벽한 여행을 계획할 수 있게 되었다. 퍼펙트스테이(Perfect Stay)의 첨단 패키지 구성 기술이 이 과정을 가능케 한다. 전 세계를 여행으로 연결하는 데 전념하는 기업으로서 이번 협력 기회를 기쁘게 생각하며, 함께 여행의 미래를 만들어 나가기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터키항공 홀리데이’의 글로벌 론칭은 승객 경험을 최우선으로 고려하는 튀르키예의 국책 항공사 터키항공의 행보를 이어갈 뿐 아니라 튀르키예 관광 진흥에도 기여할 전망이다. 터키항공은 반드시 방문해야 할 여행지로 튀르키예를 홍보함으로써 글로벌 차원에서 튀르키예 관광을 활성화하는 데 힘쓰고 있다.
‘터키항공 홀리데이’는 이번 글로벌 론칭을 기념하여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터키항공 홀리데이’를 통해 최초로 튀르키예 여행 패키지 또는 투어를 예약하는 고객에게는 공항 라운지 이용 혜택이 제공되며, 프로모션 기간 동안 예약 금액에 따라 최대 350유로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한편, ‘터키항공 홀리데이’는 60개국 200곳 이상의 여행지를 아우르는 패키지를 제공하고 있으며, 300개 이상의 여행지에서 이용할 수 있는 55만 곳 이상의 호텔 및 서비스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다. 특히, 항공편뿐만 아니라 여행 패키지 예약 시에도 추가 마일스앤스마일스(Miles&Smiles) 마일리지 적립 혜택을 제공하며, 할부 결제 등 유연한 결제 옵션과 모든 여행 패키지 예약 시 무료 위탁 수하물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터키항공 홀리데이’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 및 여행 예약 방법은 holidays.turkishairlines.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우리의 삶의 가장 소중한 부분 중의 하나가 여행입니다. 오늘 여행을 떠나지 못함은 아쉬운 일이나 여행 그리고 여행레저신문은 여러분과 언제나 함께 할 것입니다.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여행레저신문이 더욱 발전해 나갈 수 있도록 좋은 제안과 조언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