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ayra Pagani 스포츠
극소수만이 이용할 수 있는 럭셔리 슈퍼카 브랜드가 공식적으로 새로운 Pagani Huayra Roadster BC를 선보였습니다. 해당 모델은 이미 판매된 40개 한정 모델입니다.
Pagani 공식적으로 밝혔습니다. 신형 파가니 와이라 로드스터 BC 브랜드 프로필에 게시된 후 슈퍼카의 실루엣을 보여주는 일부 이미지. 이 버전은 2012년 모델의 공식 데뷔 이후 가장 공격적이고 독창적입니다.
모든 파가니와 마찬가지로 새로운 Pagani Huayra Roadster BC는 단 40대만 생산됩니다. 그리고 이미 판매되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럭셔리 슈퍼카 브랜드의 최신 작품은 자체 욕조 섀시의 진화된 버전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카보타늄, 이전보다 더 가벼울 뿐만 아니라 더 강해졌습니다.
Pagani Huayra Roadster BC는 단지 저울에 팁을 줍니다. 1.250의 kg, 그것이 제공하는 힘을 고려하면 끔찍합니다. 이 짐승은 12리터 트윈 터보차저 V6.0 엔진; Pagani를 위해 특별히 설계된 새로운 유닛 AMG. 또한 이 엔진은 향후 Pagani에서도 찾아볼 수 있습니다.
새로운 슈퍼카의 출력은 다음과 같습니다. 802hp 및 1098Nm의 토크 최대치는 액셀을 밟을 때마다 현기증이 날 만큼 충분합니다. 이전과 마찬가지로 유일한 옵션은 7단 Xtrac 자동 수동 변속기이며, 이는 운이 좋은 소유자에게 더욱 생생한 느낌을 제공합니다.
차체는 거의 완전히 새롭습니다. 시속 500km에서 280kg의 다운포스를 생성하는 공격적인 공기역학. 이제 전면 스플리터가 더 커지고 새로운 기능이 추가됩니다. 카나드 전면 펜더의 루버, 재설계된 후면 데크, 슈퍼카의 폭을 덮는 거대한 고정 날개, 그리고 거대한 디퓨저까지.
배기 시스템도 새롭고 여섯 개의 배기관, 그 중 1.9개는 디퓨저 내부에서 나옵니다. Pagani는 아직 성능 수치를 공유하지 않았지만 지금까지의 사양으로 판단하면 직선적으로 꽤 빠를 것이라고 말하는 것이 안전합니다. 그들은 새로운 Pagani Huayra Roadster BC가 지속적인 주행 중에 2.2G의 측면 가속도를 끌어당겨 최대 2.2G에 도달하고 XNUMXG에서 제동할 수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Huayra의 가장 거친 버전은 이니셜에서 이름을 따왔습니다. 베니 카이올라 (BC)는 파가니의 첫 번째 고객사로, 일반 모델에 비해 더욱 강력한 힘이 돋보이며, 적은 무게 (132kg 더 적음) 및 고급 공기 역학 등이 있습니다.
Pagani Huayra BC의 화려한 차체 아래에는 엔진이 숨겨져 있습니다. 6.0리터 트윈 터보 V12 AMG 출신, 802 마력즉, 기존 Huayra보다 59HP 더 많습니다. 그다지 놀라운 것은 Xtrac 순차 변속기가 소화하는 최대 토크의 거대한 수치입니다. 1.098 Nm 수준. 민첩하게 움직이기에 충분합니다. 1.218 킬로그램 모델의.
특집
댓글이 닫혔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