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V
아즈놈 팔라디움(Aznom Palladium)은 5대만 한정 판매되는 럭셔리 SUV입니다. 다음주 목요일인 XNUMX월 XNUMX일에 발표됩니다. 우리는 그를 더 잘 알고 있나요?
아즈놈 오토모티브 는 밀라노 몬자 오픈에어 모터쇼가 취소된 후 5월 29일 목요일에 팔라듐을 공개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한정판 ‘하이퍼리무진’의 최초 공개는 19월 XNUMX일로 예정됐으나, 코로나XNUMX 사태로 인한 비상상황으로 인해 공연이 취소됐다.
El 아즈놈 팔라듐 Monza에 본사를 둔 회사는 이를 ‘모든 지형 럭셔리 세단’이라고 묘사하면서 올해 가장 호화로운 럭셔리 차량 중 하나가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위에 게시된 스케치로 판단하면 팔라듐이 거대한 리프트 세단처럼 보이기 때문에 설명이 꽤 정확합니다. Aznom은 길이가 거의 6미터, 높이가 2미터에 달하므로 팔라듐이 도시 거리에서 운전하기 가장 쉽지 않을 것이라고 말하는 것이 안전합니다.
약 680마력의 파워는 8리터 트윈 터보차저 V5.7 엔진회사는 “700마력 이상, 최대 토크 800Nm“. Aznom은 Palladium이 어떤 섀시를 기반으로 하는지 명시하지 않았지만 차체가 “장인의 제조 기술”로 생산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Aznom은 13년 동안 일회용 및 한정판 차량 사업에 종사해 왔으며 이전 모델 중 하나는 Atulux RAM 1500이었습니다. 이 모델은 더 긴 루프 라인과 맞춤형 후면 쉘을 갖춘 맞춤형 차체를 특징으로 하며 “럭셔리 트럭”이 되었습니다. 의자 가마.”
‘2WD+4WD’도 제공하는 아즈놈 팔라디움은 단독으로 제작된다. 10 단위 그리고 각각은 각 클라이언트에 맞게 완전히 맞춤화될 수 있습니다. 차체는 강철 패널을 손으로 두드리는 등 과거의 기술을 사용해 제작되었다고 합니다. 스타일 측면에서 팔라듐은 유사한 그릴과 헤드라이트로 인해 롤스로이스를 연상시키는 프런트 엔드를 특징으로 합니다. 모든 것이 자살용 문도 있을 것이라는 점을 시사하지만 측면도가 아마도 가장 논란의 여지가 있을 것입니다.
우리가 본 지느러미 중 가장 뚜렷한 지느러미 꼭대기에 거대한 C 필러가 있기 때문입니다. 후면의 경우 팔라듐은 차량 전체 폭에 걸쳐 있는 슬림한 후미등, 스포츠카와 유사한 후면 윈도우, 두 개의 정사각형 배기 장치가 통합된 거대한 디퓨저를 갖추고 있습니다.
특집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Currently you have JavaScript disabled. In order to post comments, please make sure JavaScript and Cookies are enabled, and reload the page. Click here for instructions on how to enable JavaScript in your browse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