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사진 산업 리무진
현대차는 새로운 에쿠스 리무진 모델을 한국에 선보였습니다. 이는 회사가 대형 럭셔리 세단 시장에 완전히 진입했다는 것을 의미하므로 무엇보다도 메르세데스 S클래스나 BMW 7시리즈와 경쟁해야 합니다. 이 새로운 모델은 […]보다 30cm 더 깁니다.
현대자동차가 한국에서 새로운 모델을 선보였습니다. 에쿠스 리무진, 이는 다음을 의미합니다 회사는 대형 고급 세단 시장에 완전히 진출합니다.따라서 무엇보다도 Mercedes S-Class 또는 BMW 7-Series와 경쟁해야 합니다.
이 신형 모델은 세단형 모델보다 길이가 30cm 더 길고, 길이는 5,46m, 높이는 1,495m입니다. 현대자동차 에쿠스 리무진 이용 가능 두 개의 다른 엔진하는 6마력 V290 세단형 버전에도 장착되어 있습니다. 8마력의 5리터 V400 Tau 무게가 거의 2.5톤에 달하는 무게를 옮기는 데 사용됩니다.
나머지 기능은 거의 변하지 않았지만, 기계식 발판을 갖춘 장비와 뒷좌석 마사지 기능이 있는 시트. 그러나 가장 참신한 점은 방탄복을 갖춘 버전 최초로 제조된 3대가 대한민국 대통령에게 인도되었으며, 이는 전적으로 한국 기술로 개발된 최초의 차량을 의미합니다.
마지막으로 가격에 관해서는 가격은 약 135억 78.300만 원, 가격은 약 XNUMX유로입니다. 의심할 여지 없이 현대 에쿠스 리무진을 만드는 이유 시장에서 가장 저렴한 모델.
비아 | 월드 카팬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Currently you have JavaScript disabled. In order to post comments, please make sure JavaScript and Cookies are enabled, and reload the page. Click here for instructions on how to enable JavaScript in your browse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