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니아 폭스 바겐 밴 뉴스
현재는 쇼카로 선보이고 있지만, 새로운 캘리포니아 컨셉은 100년 첫 달에 시장에 출시될 새로운 폭스바겐 캠핑카가 어떤 모습일지 거의 2024% 예상하고 있습니다.
의 주인공 중 한 명 뒤셀도르프 캐러밴 쇼새로운 기능이 탑재된 가 발표되었습니다. 폭스바겐 캘리포니아 컨셉트, 그 중 일부는 이미 예상했습니다. 스케치, 이제 자세히 볼 수 있습니다. 현재는 프로토타입이지만 폭스바겐 상용차 ‘캠퍼밴’의 추종자라면 운이 좋을 수도 있다. 왜냐하면 컨셉에서 우리가 보는 모든 것이 2024년에 판매될 생산 모델에 그대로 적용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디자인을 뛰어넘는 주요 참신함인 신형 폭스바겐 캘리포니아(Volkswagen California)는 이제 MQB 플랫폼 어느 폭스바겐 멀티밴 2021년에 선보일 이 제품은 크기가 커져 더 넓은 실내 공간, 더 큰 편안함, 더 큰 사용 다양성을 제공합니다. 게다가 이 플랫폼은 또한 캘리포니아 버전에 eHybrid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기술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새로운 태블릿 장치 예를 들어 지붕 배치, 담수 및 잔류 수위, 전기 공급 상태, 냉장고, 보조 히터 또는 조명 제어 등의 모든 온보드 시스템 제어를 위해. 하지만 더 많은 소식이 있습니다.
우선, 1988년 출시 이후 모든 세대의 폭스바겐 캘리포니아의 특징이 빠질 수 없었습니다. 팝업 지붕, 이 경우에는 중요합니다. 알루미늄으로 제작된 케이싱과 3중 벨로우즈 포함, 전면 및 측면 창문에 파노라마 개구부가 있으며 고품질 침대. 개폐 메커니즘은 새로운 태블릿형 제어 장치에서 관리되는 것 외에도 차량의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이나 스마트폰에서도 제어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가장 혁신적인 점은 거실과 주방 공간을 완전히 개조한 것뿐만 아니라 처음으로 운전석 측에 추가 슬라이딩 도어를 통합하여 접이식 캠핑 의자, 테이블 및 추가 접이식 암 어닝은 주방 쪽 외부에 “생명을 불어넣습니다”. 폭스바겐이 ‘3존’이라고 부르는 새로운 컨셉도 제시된다. 첫 번째는 오늘날의 캘리포니아에서와 같이 차량 오른쪽에 태양광 차양이 있어 차량을 개방형 텐트로 바꾸는 것입니다.
두 번째 구역은 앞좌석 뒤쪽을 180도 회전시켜 구성한 구역입니다. 이제 뒤쪽 벤치가3개의 개별 뒷좌석 침대 기능을 갖춘 변수는 분리 가능하여 이 부분을 평평한 공간으로 변환하거나 좌석이 서로 마주보는 다이닝룸으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세 번째 공간은 왼쪽에 추가로 슬라이딩 도어를 추가해 외부에서 주방으로 직접 접근할 수 있는 공간이다. 주방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싱크대, 유도 플라크 슬라이딩, 냉장고 통합형 가스레인지와 컴팩트한 탈착식 그릴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캘리포니아의 새로운 세대가 우리에게 가져다 줄 다른 세부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수동 대신 전자식 주차 브레이크, 회전식 앞좌석 아래의 수납 서랍과 뒷좌석의 개별 서랍, 천장 프레임의 내부 주변 윤곽 조명 또는 “테라스” 공간을 위한 차양 암의 LED 조명과 주방 캐비닛의 통합 및 탈착식 테이블 조명.
특집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Currently you have JavaScript disabled. In order to post comments, please make sure JavaScript and Cookies are enabled, and reload the page. Click here for instructions on how to enable JavaScript in your browse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