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의 미래, 4인용 집으로 변신하는 전기 캠핑카 – Driving ECO

디자인 및 재료 기술
AC Future라는 회사는 유명한 Pininfarina와 힘을 합쳐 이동식이며 매우 지속 가능한 패널을 갖춘 캠핑카를 만들었습니다.
관광은 상당히 심각한 환경 영향따라서 이에 참여하는 다양한 부문의 노력은 의식적이며 여행과 여가를 보다 지속 가능하게 만들기 위해 변화를 원합니다. 캠핑카는 교통수단이자 여행과 야영의 방법 두 세계를 통합하고 여행에 매우 좋은 솔루션이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캠핑카는 그다지 지속 가능하지 않습니다 제가 바라는 모습대로 전기 자동차로 전환되어 환경에 덜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이렇게 하려면 변환이 원하는 만큼 효율적이지 않을 수 있으므로 처음부터 설계부터 시작해야 합니다.

Eth Pininfarina 개념
과거에 볼 수 있었던 제안 CES 2024 그것은 작품입니다 AC 미래, 이동식 주택 제조 전문 회사이지만 차량 디자인 분야의 거물 중 한 사람과의 협력으로 피닌 파리나. 이들은 함께 Electric Transformer House의 약어인 eTH를 개발했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아직 실제 버전을 즐기지 않았지만 볼 수 있습니다 개념적 디자인 같은 것인데 이것은 매우 훌륭합니다. 우리는 이 차량이 어떻게 모바일 오피스가 될 수 있는지 살펴봅니다. 운전석 공간을 편안한 작업 공간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또한 4명이 수용할 수 있도록 준비된 집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Eth Pininfarina 배포됨
eTH 피니파리나(eTH Pinifarina)는 길이 6,10m, 너비 2,43m, 높이 3,35m이다. 닫았을 때 내부 면적은 13제곱미터이다. 하지만 비결은 벽과 모바일 모듈에 있습니다.. 이를 확장하면 내부 표면은 37제곱미터에 이릅니다.
후면 확장 부분의 길이는 2,4미터로 모듈 좌측 부분과 동일합니다. 그러나 오른쪽은 표면을 XNUMX미터만 확장합니다. 이 부분은 차량의 주방과 욕실을 차지하는 부분입니다.
에트 피닌파리나
에너지는 다음에서 얻습니다. 태양 전지 패널 천장에 설치되는 것입니다. 확장 가능한 모듈이 배포되면 이 설치는 다음을 제공합니다. 25kW, 캠핑카의 전기 요소에 전원을 공급합니다. 게다가, 그것은 이 모든 요소들을 일주일 동안 지속시킬 수 있는 자체 에너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식수에 관해서는, ETH 피닌파리나 주변 습도 센서가 있어 이를 식수로 변환합니다. 실내 위에 공기 흡입구가 있으면 공기는 이 습도가 추출되는 장치로 전달되어 최대 50리터의 물을 얻을 수 있습니다.
NEOM의 새로운 보석, Epicon: 재창조된 지속 가능한 럭셔리 관광

NEOM은 럭셔리 해안 리조트 목적지인 Epicon을 발표하여 상징적인 타워, 럭셔리 레지던스 및 잊지 못할 경험으로 환대를 재정의할 것을 약속합니다.

이 캠핑카의 특징 중 하나는 가구도 접을 수 있어야 합니다, 사용 가능한 두 공간에 맞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주방, 완비된 욕실, 더블침대 2개를 갖추고 있어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실 수 있습니다.
Pininfarina eTH는 아직 개발 중이지만 2024년 말까지 출시 및 사전 주문이 가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제 곧 우리는 즐길 수 있는 옵션이 하나 더 생길 것입니다.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면서 지속 가능한 여행.
특집
댓글이 닫혔습니다.

source

모두의백화점

band.us

모든 파트너 기타 문의 http://문의다모아.com

댓글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