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차 상업용
캠핑카로 개조된 이 전기 캠핑카는 가까운 미래에 무엇이 나올지 보여주기 위해 프로토타입 형태로 제시되었습니다.
다국적 기업 Geely 그룹 는 각각 다른 유형의 차량을 전문으로 하는 여러 브랜드를 출시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그러한 브랜드 중 하나가 전기 자동차 제조를 전문으로 하는 Farizon Auto입니다. 의 경우이다 슈퍼밴, 캠핑카 버전도 갖춘 새로운 Geely 브랜드에서 선보인 전기 밴입니다. 이것은 Farizon 자동 스포츠밴, 방금 발표되었으며 좋은 캠핑 경험을 약속합니다.
La 전기 캠핑카 매우 매력적이고 현대적이며 대담한 이미지를 제공합니다. 전면에는 헤드라이트가 눈에 띄고 작으며 앞 유리 아래에 배치됩니다. 이는 실질적으로 수직이므로 도로의 넓은 시야를 제공합니다. 지붕은 상업용 버전보다 높아 내부에 더 많은 공간을 제공하고 더 나은 거주성을 허용합니다.
회사에서는 발표만 했습니다. 앞쪽 캐빈의 이미지, 후방 캠핑카 장비는 나중을 위해 남겨둡니다. 운전 위치는 상당히 미니멀하고 디테일이 많지 않습니다. 통풍구는 대시보드에 통합되어 있으며 잘 숨겨져 있습니다.
포토갤러리 –
FARIZONE 자동 스포츠밴
파트너 세 개의 화면 기내에서. 하나는 계측기 표시를 담당하고 나머지 두 개는 중앙 위치에 있습니다. 그러나 Farizon Auto Sportvan 프로토타입은 매우 흥미로운 다른 것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모듈형 차량입니다. 두 부분으로 나누어져 있는데, 섀시 및 캐빈 모듈. 플랫폼은 이러한 구성을 선호하는 요소로 설계되었기 때문에 핵심입니다. 특히 브레이크와 스티어링은 유선으로 운전하다. 즉, 이러한 요소를 운전자의 위치와 연결합니다. 케이블을 통해, 기존 역학이 아닌 전기 충격의 형태로 명령을 전달합니다.
드라이브 트레인에 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지만 각 축에 하나씩 두 개의 전기 모터가 있어 전륜구동이 가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분리 가능하고 충전된 배터리로 교체할 수 있는 두 개의 배터리가 탑재되어 충전 속도가 빨라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가장 원하는 캠핑카가 여기에 있습니다: 신형 폭스바겐 캘리포니아
현재는 쇼카로 선보이고 있지만, 새로운 캘리포니아 컨셉은 100년 첫 달에 시장에 출시될 새로운 폭스바겐 캠핑카가 어떤 모습일지 거의 2024% 예상하고 있습니다.
또한, 충전 시스템은 V2L 유형, 총 전력은 10kW입니다. 외부 전기 장치에 전원을 공급. 이 모든 것 외에도, 캠핑카에는 많은 배출 문제를 일으키지 않으면서 매우 매력적인 범위를 제공할 에탄올 범위 확장 장치가 있습니다.
이 프로토타입이 언제 생산에 들어갈지는 알려지지 않았지만, 브랜드 자체는 2024년에 유럽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곧 우리는 그녀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특집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Currently you have JavaScript disabled. In order to post comments, please make sure JavaScript and Cookies are enabled, and reload the page. Click here for instructions on how to enable JavaScript in your browse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