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llAway는 고급 호텔의 럭셔리함과 캠핑의 자유를 모두 운전이 가능한 친환경 패키지에 결합했습니다. 롤어웨이는 캠핑카 렌탈 서비스 여행을 계획하고, 길을 안내하고, 방문하기 가장 좋은 장소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공간에 5성급 편의 시설을 갖춘 상태로 유지할 수 있는 주문형 컨시어지를 제공합니다. 밴에는 퀸 사이즈 침대로 변신할 수 있는 좌석 공간, 싱크대와 듀얼 버너 쿡탑이 있는 주방, 샤워실, 화장실, 넉넉한 수납 공간, 파노라마식 지붕이 갖춰져 있습니다. 밴의 후면 롤링 도어를 아래로 당기면 포함된 프로젝터의 스크린 역할을 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단지 내장된 모든 것입니다. RollAway에는 예티 쿨러와 컵, 스타링크 위성 Wi-Fi, 현지에서 조달한 아침 식사 패키지, Malin+Goetz 세면도구, 깨끗한 린넨, 환대 서비스가 포함된 태블릿 등 최고급 편의 시설 라인업도 함께 제공됩니다. 태블릿을 사용하면 일정, 룸서비스, 하우스키핑 요청을 처리할 수 있는 실시간 가상 컨시어지 및 Hospitality On-Demand 앱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 RollAway는 완전한 하우스키핑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지만 해당 기능은 아직 활성화되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CES 2025에서 RollAway 밴을 잠깐 둘러보았는데 광고만큼 럭셔리하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주방 테이블은 사용하지 않을 때 좌석 공간으로 미끄러져 들어가 밴 맨 뒤쪽에 상당히 개방적인 행아웃 공간을 만듭니다. 주방은 캠핑용으로 넉넉하게 넓게 느껴졌고, 가장 비좁은 공간은 변기와 세면대가 있는 욕실이었습니다. 모든 마감 처리가 튼튼해 보였고 매끄럽게 보였습니다. 우리는 그 물건을 전시장에서 바로 운전하고 싶은 유혹을 느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