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키 동물원 비행기 화물 회수 중 새끼 고릴라 발견 – 시사복지

비행기 화물칸에서 구출된 어린 고릴라가 회복 중이다. 이스탄불 동물원관리들은 일요일 야생동물 관리들이 그를 자연 서식지로 돌려보내는 것을 고려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터키항공 기내 상자에서 생후 5개월 된 고릴라 발견 나이지리아에서 지난달 태국으로. 공개 대회를 마친 후 그는 Zeytin(올리브)이라는 이름을 얻었으며 Polonezkoy 동물원에서 요양 중입니다.
이스탄불 자연 보호 및 국립 공원 지역 책임자인 파레틴 울루(Fahrettin Ulu)는 “물론 우리가 원하고 원하는 것은 새끼 고릴라가 고국에서 계속해서 삶을 이어가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버지니아 주 동물원, 갓 태어난 피그미 하마의 이름을 묻는 설문 조사 실시
“중요한 것은 그것이 가는 장소에 절대적으로 안전한 환경이 구축되어 있다는 점이며, 이는 우리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이스탄불 공항에서 구조된 5개월 된 새끼 수컷 고릴라 제이틴(Zeytin)이 2025년 1월 12일 일요일 터키 이스탄불 동물원의 특별히 만들어진 구역에서 우유를 마시고 있다. (AP 사진/칼릴 함라)
발견된 지 몇 주 만에 Zeytin은 체중이 늘었고 충격적인 여정에서 회복하는 조짐을 보이고 있습니다.
수의사인 Gulfem Esmen은 “그가 처음 왔을 때 그는 매우 수줍음을 많이 타서 우리가 떠난 곳에 머물곤 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제 그 사람은 그런 수줍음도 없어요. 우리한테도 별로 관심이 없어요. 혼자 게임을 해요.”
중앙 아프리카의 외딴 숲과 산에 서식하는 서부 고릴라와 동부 고릴라인 두 고릴라 종 모두 국제자연보전연맹(International Union for Conservation of Nature)에 의해 멸종 위기종으로 분류됩니다.
FOX 뉴스 앱을 받으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이스탄불이 주요 도시로 떠오르면서 에어 허브 대륙 간에 세관원들이 불법적으로 거래되는 동물을 점점 더 차단하고 있습니다. 지난 10월에는 나일악어 17마리와 왕도마뱀 10마리가 이집트 사비하 괵첸 공항의 한 이집트 승객의 수하물에서 발견됐다.

Source link

source

모두의백화점

band.us

모든 파트너 기타 문의 http://문의다모아.com

댓글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