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北 퍼스트레이디’ 리설주, 머리부터 발끝까지 명품이네 – TV리포트

김경민 기자 조회수  


[TV리포트=김경민 기자] 김정은 국무위원장의 아내이자, 북한의 퍼스트 레이디 리설주의 패션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리설주는 북한에서 패션 아이콘으로 자리 잡은 인물로 평가받고 있는데요. 특히, 그녀는 북한 여성들이 선호하는 패션 트렌드를 선도하는 인물이기도 합니다.
지난 2018년 남북정상회담에서 소박한 무채색 패션에 화제가 되기도 됐죠. 하지만, 들고다니는 가방에서는 ‘명품’을 선호하는 듯한 모습을 保였습니다!
다소 딱딱해 보일 것 같은 선입견이 있지만, 예쁜 것 갖고 싶고 꾸미고 싶은 마음은 여자라면 다 똑같지 않을까 싶네요
2012년 8월 포착된 사진에서도 역시 리설주의 크리스찬 디올이 눈길을 끌었습니다~ 클러치 형태로 체인줄이 연결돼 더백, 토트백 연출 모두 가능한 게 장점입니다!

또 디올입니다 !!! 부부동반 판문점 행사에서의 리설주~ 들고있는 가방의 정체는 무엇일까요?
누리꾼들은 디오라마 라인 클러치백으로 추측하고 있습니다. 단아한 피치색 투피스에 가벼운 클러치백이 잘 어울리네요~ 


2018년 9월 20일, 리설주는 문재인 대통령 부부와 삼지연초대소 호수 앞을 산책할 때 ‘샤넬’ 가방을 선택했습니다. 방의 앞부분 샤넬의 이미지가 보이지 않도록 했지만, 로고가 보이고 말았죠!
우아한 외모가 명품에도 정말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전반적으로 리설주의 스타일은 모던하면서도 단정한 패션이 특징입니다!
고급스러운 소재의 한복, 원피스, 투피스 정장을 자주 착용하며, 여기에 핀, 브로치와 같은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주는 스타일을 선호합니다. 이는 북한 사회의 전반적인 보수적 분위기를 반영하면서도 여성스러움을 강조하는 데 중점을 둔 것으로 보입니다.
북한 내부에서는 일명 ‘리설주 스타일’이 유행한다고 합니다~북한의 미용실과 의류점에서도 리설주의 헤어스타일과 패션을 따라 하는 트렌드가 확산되고 있다고 합니다. 특히, 짧은 단발머리와 심플한 드레스 스타일이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하네요! 
김경민 기자 kkm@tvreport.co.kr / 사진= ‘채널A캔버스’, ‘비디오머그’, ‘SBS 뉴스’, ‘MBN News’, ‘YTN’, 디올, 샤넬
댓글0
댓글0
TV
TV
엔터
엔터
엔터
엔터
해외
엔터
엔터
엔터
엔터
엔터
해외
엔터
엔터
TV 
TV 
TV 
TV 
TV 
TV 
TV 
해외 
TV 
엔터 
공유하기
https://tvreport.co.kr/breaking/article/861198/
0
TV리포트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 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by TV리포트. All Rights Reserved.
adsupport@fastviewkorea.com

source

모두의백화점

오섹시코리아.com

모든 파트너 기타 문의 http://문의다모아.com

댓글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