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서구 화곡동 ‘청년 인테리어디자인’ 김정현 대표, ‘직접 시공과 철저한 감리, 고객과의 신뢰를 최우선으로’ – 대한민국청소년의회 기자단 – 대학생,시민,청소년,대외활동

김정현 대표 (사진=청년수리공)
 
 
김정현 대표가 이끄는 ‘청년 인테리어디자인’은 창업 이래 ‘고객 만족을 위한 완벽한 시공과 성실한 사후 관리’라는 원칙을 기반으로 성장해 온 인테리어 전문 업체이다. 2020년 화곡동으로 사업체를 이전하며 지역사회와 긴밀히 소통해 온 김 대표는 “고객이 안심하고 맡길 수 있는 믿음직한 인테리어”를 목표로 노력해 왔다.
 
김 대표는 전공 분야를 선택하게 된 배경에 대해 솔직하게 말했다. 그는 원래 음악을 전공했으나, 자신의 적성을 더욱 잘 살릴 수 있는 새로운 길을 찾던 중 손재주에 대한 자부심과 흥미를 기반으로 인테리어 업계에 입문하게 되었다고 한다. 인테리어 회사에 처음 들어갔을 때는 청소와 자재 나르기 등 단순한 업무부터 시작했지만, 차츰 현장을 배우면서 인테리어가 자신에게 잘 맞는 직업임을 깨달았고, 창업의 꿈을 품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그의 성실한 노력이 빛을 발했던 ‘신혼집 프로젝트’는 네이버 메인에 소개되기도 했고, 이를 계기로 많은 고객들이 ‘청년 인테리어디자인’을 찾게 되었다.
 
본문이미지
사진=청년수리공
 
 
‘청년 인테리어디자인’은 상업 공간과 주거 공간 모두를 대상으로 인테리어 작업을 진행하지만, 특히 주거 리모델링에 강점을 보이고 있다. 김 대표는 “고객이 안전하고 편안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시공의 완성도와 안전성에 주의를 기울이고 있다”고 강조했다. 그는 고객이 새로운 주거 공간을 마련하거나 이사를 통해 거주 환경을 새롭게 만들기 위해 인테리어를 의뢰할 때 그들에게 편안하고 안락한 생활 공간을 제공하는 것을 최우선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주거 인테리어에서 특히 중요한 점은 누수나 곰팡이와 같은 문제가 생기지 않도록 사전에 철저한 시공과 검수를 거치는 것이라고 덧붙였다.
 
본문이미지
사진=청년수리공
 
 
 
김 대표는 ‘청년 인테리어디자인’의 차별화된 경쟁력을 스스로의 기술적 숙련도에서 찾는다. 그는 창업 초기부터 꾸준히 다양한 인테리어 공정을 직접 배우고 경험하며, 방수, 전기 배선, 단열 등 인테리어의 필수 공정을 전반적으로 이해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단순히 목공이나 타일, 필름 시공만을 담당하는 것이 아니라, 고객의 요구에 맞춰 인테리어의 모든 공정을 조율할 수 있는 역량이 ‘청년 인테리어디자인’의 강점이라는 것이다. 또한, 그는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을 제안할 수 있는 이유로 자신의 기술력을 언급했다. 김 대표는 “시공의 많은 부분을 직접 할 수 있는 역량이 있는데다 특히 그 중에서도 타일 시공만큼은 가장 중점적으로 직접 해왔던 분야이기에 완성도 면에서도 자신있으며 이러한 이유로 추가적인 인건비가 발생하지 않아 가격 경쟁력도 높일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김 대표는 창업 초기부터 현재에 이르기까지 고객의 사후 관리에도 깊은 책임감을 갖고 있다. 그는 모든 인테리어 프로젝트가 완료된 후에도 문제가 발생했을 때 언제든지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고객과의 연락을 유지하고 있다고 전했다. 고객이 주거 공간에서 겪을 수 있는 다양한 사소한 문제부터 큰 문제까지 신속히 해결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는 것이 ‘청년 인테리어디자인’의 철학이라고 덧붙였다.
 
본문이미지
사진=청년수리공
 
 
 
인테리어 작업은 한 공정만으로 완성되지 않기 때문에, 김 대표는 인테리어의 각 공정이 서로 원활하게 연결될 수 있도록 최적의 시공 방안을 고민하며 현장을 관리하고 있다. “목공 작업 후 필름이 들어가고, 도배가 이어질 때 그 공정들이 매끄럽게 이어지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설명하며, 각 공정이 서로 충돌하거나 누락되지 않도록 세심하게 조율하는 것이 자신만의 강점이라고 말했다.
 
이러한 김 대표의 기술적 경험과 꼼꼼한 관리 능력은 고객들에게 매우 큰 신뢰를 주는 요소로 작용하고 있다. 실제로 ‘청년 인테리어디자인’의 고객들은 김 대표가 책임감을 갖고 끝까지 관리하는 모습에 큰 만족감을 표한다고 한다. 김 대표는 단순히 인테리어를 맡기는 것이 아니라 고객의 삶의 질을 개선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는 것이 자신의 진정한 목표라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김정현 대표는 “앞으로도 지역 주민들이 믿고 맡길 수 있는 인테리어 업체로 자리잡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며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최선을 다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블로그>
https://blog.naver.com/youngrepairman
  
RSS피드 기사제공처 : 생생투데이 / 등록기자: 박성준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
오현경 배우편 – 쇼알라 전시 정보 포털
아산 송악 풍경 닭곰탕(잠깐)과 닭개장
Korean Dish, Korean Food, 노루목황소곱창, 홍대 곱창 맛집, 세트A 특모둠한판, 부추막창…
키스, 그 복잡한 심리 3편 여성의 순수성 |여자의사랑,연애필독,여자들이알아야할,연애할때조심해야할,남자믿…
월세 10만원→200만원 폭등 예산시장…백종원의 ‘시장 통째로 옮긴다’ 발언의 속사정 |백종원,예산시장,젠트…

대한민국청소년의회 기자단 | 주소 : 인천광역시 중구 서해대로 417번길 14, [203]  |  대표전화 : 1544-8438 
등록번호 : 인천,아01310 |  등록일 : 2017년 8월 10일  |  발행인 : 윤주찬•편집인 : 윤주찬  |  청소년보호책임자 : 윤주찬  |  이메일 : yassembly@hanmail.net
저작권 © 2019 대한민국청소년의회의 신문. 모든 권리 보유 |​ 대한민국청소년의회의 법률 고문은 법무법인 산지에 위탁하고 있습니다.​​

source

모두의백화점

오섹시코리아.com

모든 파트너 기타 문의 http://문의다모아.com

댓글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