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에도 수영하며 힐링’ 더 시에나 리조트 인피니티 온수풀 파티 – 데일리안

공유하기

ⓒ 더 시에나 리조트

겨울에 아름다운 풍광을 바라보며 누릴 수 있는 최상의 힐링은 야외 온수풀 호캉스가 아닐까.

제주 서귀포시에 위치한 7성급 더 시에나 리조트는 사계절 내내 따뜻한 38도 야외 온수풀을 즐길 수 있어 전 세대를 아우르며 폭 넓게 사랑받고 있다.

이국적인 정취외 품격 있는 서비스, 고급스런 인테리어를 갖춘 더 시에나 리조트의 온수풀 파티를 경험한 고객들은 만족도가 아주 높아 재방문률이 매년 1위를 놓치지 않는다고 리조트 관계자는 전한다.

우리의 체온을 살짝 넘어서는 38도 온수풀은 겨울의 찬바람도 잊게 만들며 눈 덮인 한라산과 푸른 제주 바다의 풍경은 지중해의 그 어느 도시도 부럽지 않은 감동을 선사한다. 오감을 어루만지며 심신을 달래주는 곳, 그곳이 바로 더 시에나 리조트다.

유럽의 헤리티지를 그대로 담아낸 더 시에나 리조트는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을 만끽할 수 있는 82개의 룸과 명품 브랜드 콘셉트로 꾸며진 6개동의 풀빌라도 리조트의 품격을 그대로 보여주고 있다. 리조트의 시그니처인 38도 인피니티 야외 온수풀은 밤에 더욱 특별해진다. 미디어 아트로 빛을 발하는 화려한 야외 광장에서는 온수풀을 즐기며 감상할 수 있는 오로라와 레이셔 쇼 빛의 축제가 펼쳐져 신비로움을 선물한다.

공식 홈페이지에 ‘인피니티 풀 파티 패키지’를 예약하면 지중해를 옮겨 놓은 듯한 인피니티 야외 온수풀에서 가장 럭셔리한 풀 파티를 즐길 수 있다. 객실과 조식, 이국적인 카바나 위에서 바다를 조망하며 즐기는 스파클링 와인&3단 플레이트 핑거푸드, 치킨&칩스가 제공된다.

이어 “더 시에나 리조트와 맞은 편에 위치한 토스카나 호텔의 온수풀 호캉스를 가성비 있게 즐길 수 있는 패키지가 다양하게 있으니 홈페이지를 통해 놓치지 말고 많은 혜택을 누려 보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더 시에나 리조트와 토스카나 호텔을 운영하는 더 시에나 그룹은 호텔과 리조트, 골프, 패션, 주택개발건축을 아우르는 호스피탈리티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기업으로 현재 제주에 5성 토스카나 호텔과 7성급 더 시에나 리조트, 그리고 제주 1호 골프장인 더 시에나 컨트리클럽 제주, 더 시에나 라운지 청담을 운영하고 있다.

2024-25 여자프로농구 개막전 관전 포인트는?
하나은행 2024-25 여자프로농구의 개막이 이틀 앞으로 다가왔다.27일(일) 하나은행과 KB스타즈의 공식 개막전을 시작으로 28일(월) 신한은행 vs 우리은행, 30일(수) BNK 썸과 삼성생명의 경기까지 WKBL(한국여자농구연맹) 6개 구단은 시즌 첫 경기를 치른다.▲ 하나은행 vs KB스타즈(27일 일요일 14시 30분 @부천체육관)공식 개막전 단골 손님과 공식 개막전이 낯선 팀이 만난다. KB스타즈는 최근 5시즌 동안 무려 4차례나 공식 개막전의 주인공이었고 하나은행은 2012~2013시즌 창단 이후 3번째 공식 개막전을 맞…
‘10번 중 10번’ LG 탈락시키면 준우승, 삼성도?
2패 부담 안은 삼성, 안방으로 돌아와 KIA와 3차전
1993년부터 2022년까지 LG 탈락시킨 팀 준우승

수상한 손흥민, 1경기 뛰고 또 결장…11월 A매치도 건너뛰나
3주 만에 부상 복귀전 치른 뒤 다시 결장
토트넘 감독 “아직 약간의 통증이 있다”
11월 A매치 앞두고 있는 홍명보호에도 영향

조재호·강동궁·산체스·팔라손 등 PBA 강호들, 일제히 32강 진출
‘휴온스 챔피언십’ 나선 조재호·강동궁, 유창선·김현우1에 3-0 완승
엄상필, 애버 3.214 64강 1위…모리는 퍼펙트큐

구름 갤러리에 놀란 김주형 “샷 할 때마다 응원, 감사드린다”
2021년 KPGA 투어를 지배했던 김주형(22, 나이키)이 2년 5개월 만에 국내 팬들과 만났다.김주형은 24일 인천 송도에 위치한 잭니클라우스GC에서 열린 2024 한국프로골프(KPGA) 투어 및 DP월드투어 ‘제네시스 챔피언십’ 1라운드서 4언더파 68타로 공동 8위를 기록했다.2020년 ‘KPGA 군산CC 오픈’서 역대 최연소 우승(만 18세 21일)은 물론 입회 후 최단기간 우승(3개월 17일)을 차지하며 남다른 재능을 선보인 김주형은 2021년 시즌 1승과 함께 제네시스 대상과 상금왕, 덕춘상(최저타수상) 등 주요 부문 …
청년 어업인, 5년간 1000억원 투입했는데 절반으로 줄어 [2024 국감]
윤준병 의원 청년 어업인 증감 분석
5년간 4182→2525명으로 절반 줄어
“모호한 기준으로 숫자만 부풀려”

‘백지수표 공세’ 해외로 떠나는 연구자들…“특단 대책 필요”[2024 국감]
‘독도의 날’ 관련 홍보물 0건…“해수부, 독도 잊었나” [2024 국감]
최태원 회장, ‘2025 APEC CEO서밋’ 주재…대한상의, 추진단 출범
‘교제살인’ 김레아, 전 연인에게도 몹쓸 짓…당시는 ‘불송치’
송대윤 대전시의회 부의장, 논산 하천변서 숨진 채 발견
핼러윈 맞아 신난 사람들…경찰 3천명은 주말 새벽근무
[현장] 정의선 “현대 N x 토요타 가주 레이싱 페스티벌 앞으로도 계속”
경비원에 ‘개처럼 짖어봐’ 갑질한 입주민, 결국 4500만원 ‘금융치료’
실시간 랭킹 더보기
생활/문화 많이 본 기사 더보기
김규환의 핸디 차이나
펄펄 나는 대만 TSMC가 웃지 못하는 속사정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만남과 이별의 속성을 말하다
정기수 칼럼
尹 ‘구내식당 차담’, 韓 홀대 넘어 국민을 모욕
척박해진 한국영화계, 다양성과 독창성 회복의 필요성 [기자수첩-연예]
취임 2주년 이재용, ‘퍼포먼스’ 아닌 ‘빌드업’도 좋다 [박영국의 디스]
‘삼무원과 답정너’ 삼성 관료주의 논란을 보며[기자수첩-산업IT]
[데일리 헬스] 가을 등산 안전하게 하려면…산행 전 ‘이것’ 착용은 필수
가을은 등산의 계절이다.등산은 가을의 대표적인 야외 활동으로, 지친 일상 속 심신을 치유하는 역할을 한다.등산은 많은 양의 칼로리를 소모할 수 있는 훌륭한 유산소 운동이기도 하다. 중간 정도의 경사를 가진 등산로를 걸으면 시간당 약 430~550kcal를 소모할 수 있다. 이는 체중 70kg의 성인이 수영을 한 시간 동안 한 것과 같은 효과가 있다.이번 주말부터 11월 초까지 한반도 북쪽에서 남쪽으로 내려가면서 단풍이 절정기에 든다.20일을 설악산을 시작으로, 23일 지리산, 북한산은 28일, 속리산은 30일이 단풍의 절정이다. 무…
오피니언
칼럼
기자의 눈
기고
시사만평
수도권
경기남부
경기북부
인천
정치
대통령실
국회/정당
북한
행정
국방/외교
정치일반
사회
사건사고
교육
노동
언론
환경
인권/복지
식품/의료
지역
인물
사회일반
경제
금융
증권
산업/재계
중기/벤처
부동산
글로벌경제
생활경제
경제일반
생활/문화
건강정보
자동차/시승기
도로/교통
여행/레저
음식/맛집
패션/뷰티
공연/전시

종교
날씨
생활문화일반
IT/과학
모바일
인터넷/SNS
통신/뉴미디어
IT일반
보안/해킹
컴퓨터
게임/리뷰
과학일반
연예
연예일반
TV
영화
음악
스타
스포츠
스포츠일반
축구
해외축구
야구
해외야구
농구
배구
UFC
골프
세계
아시아/호주
미국/중남미
유럽
중동/아프리카
세계일반
비쥬얼 뉴스
포토
D-TV
카드뉴스

source

모두의백화점

오섹시코리아.com

모든 파트너 기타 문의 http://문의다모아.com

댓글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