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영화시장, 2024년은 쇠퇴의 해 | 영화 – 시사복지

2024년 영화표 판매는 세계 2위 영화 시장인 중국의 급격한 감소와 일본, 한국, 독일의 위축으로 인해 전 세계적으로 10% 감소했습니다.
미국과 캐나다의 상대적으로 통제된 혁신을 보여주는 Gower Street Analytics의 데이터에 따르면 매출은 305억 달러(약 296억 유로)에 이르렀으며, 감소율은 3.3%에 불과했습니다. 중국에서는 박스오피스가 25% 감소했고, 나머지 해외시장도 8.2% 감소했다.
숫자는 게으른 영화 관람이 할리우드 영화 산업의 국내 문제만이 아니라는 것을 보여줍니다. 작년 박스오피스 챔피언처럼 빅 데뷔, 웃기는 마음 2어떤 경우에는 매출의 60% 이상을 미국 이외의 지역에서 조달하게 되므로 국제 시장의 감소는 업계에 상당한 문제가 됩니다.
지난해 실적은 실적에 큰 영향을 미쳤다. 배우와 플로터 그룹 이 두 전문가 클래스의 파업으로 인해 제작이 중단되고 스튜디오는 일련의 잠재력을 연기해야 ​​했습니다. 블록버스터 2024년을 포함해
미션 임파서블 – 최후의 심판파라마운트에서. 월트 디즈니는 결국 새로운 출시를 보류해야 했습니다. 백설공주게다가 엘리오Pixar의 두 가지 Marvel 릴리스: 캡틴 아메리카: 멋진 신세계 이자형 판타스틱 4: 첫 걸음.


Gower Street Analytics의 Rob Mitchell은 미국 외 지역에서 벌어들인 수익 감소가 달러 강세로 인해 더욱 악화되었으며, 이는 북미 스튜디오가 해외 티켓 판매로 창출한 수익 금액을 감소시켰다고 지적합니다.
그러나 현지 통화를 고려해도 미국보다 하락 폭이 더 컸다. 세계 3위의 영화 시장인 일본에서는 지난해 엔화 기준 박스오피스 매출이 10% 감소했다. 에스의 데이터에 따르면 컴스코어 주식회사., N독일에서는 박스오피스가 8.4% 하락했고 한국에서는 박스오피스가 6.9% 하락했습니다. 캐나다와 미국을 제외한 10대 시장 중 영국과 프랑스만이 2023년까지 매출을 기록했습니다.
그러나 파업과 환율 변동이 국제 붕괴의 일부를 설명한다면, 2024년 시장 성과를 설명하는 다른 힘이 작용하고 있습니다.
역사적으로 할리우드 제작에 있어 가장 신뢰할 수 있는 시장이었던 중국 대중은 북미 제작에 해를 끼치면서 현지 영화를 선호하기 시작했습니다. 과 동시에 일어난 현상 양국 관계 악화.
업계 데이터에 따르면 중국 정부가 승인한 북미 개봉 횟수는 2018년 최고치인 60회 출시에서 2022년에는 15회로 급감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2023년은 이미 회복의 해였습니다. 미국 영화 35편이 중국 영화관에 개봉되었으며, 그 숫자는 작년에 31편으로 늘어났습니다.
같은 기간에 중국어로 제작된 영화의 품질이 향상되면서 북미 제작 수요가 줄어들었습니다. 현재 중국 박스오피스 수익의 80% 이상이 현지 영화에서 나온다. 그리고 국가 경제의 악화로 인해 영화관에 가는 인구의 지출이 감소했습니다.


북미 시장과 마찬가지로 중국 디스플레이 업계도 디스플레이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어려움을 겪고 있다. 스트리밍. 비디오 시장 온라인 Media Partners Asia의 추정에 따르면 Tencent의 WeTV 및 Baidu의 iQIYI와 같은 플랫폼이 지배하는 중국에서는 현재 가치가 310억 달러(300억 유로가 조금 넘는)에 달합니다.
업계 데이터에 따르면 Douyin과 같은 플랫폼에서 방송되는 짧은 TV 에피소드를 제작하는 소위 마이크로드라마 산업은 2024년에 69억 달러 규모로 성장하여 처음으로 극장 박스오피스 수익을 넘어섰습니다.
“지난 10년 동안 콘텐츠 측면에서 선택의 폭이 더 넓어졌습니다. 스트리밍 시청자의 여가 시간을 놓고 경쟁하는 기타 옥외 엔터테인먼트 옵션도 포함됩니다.”라고 영화 산업 컨설팅 회사인 Artisan Gateway의 전무이사인 Rance Pow는 말합니다.
Rob Mitchell은 연기된 개봉작과 2025년에 예정된 기타 개봉작의 능력에 대해 낙관하고 있습니다. 아바타: 불과 재 박스오피스 수익을 다시 330억 달러(320억 유로) 이상으로 올려야 합니다. 이는 2019년 달성한 기록인 423억 달러(412억 유로)보다 여전히 22% 낮은 수치입니다.
독점 PÚBLICO/워싱턴 포스트

Source link

source

모두의백화점

오섹시코리아.com

모든 파트너 기타 문의 http://문의다모아.com

댓글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