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gatti 베를리나스 레크리에이션
‘로얄’, ‘보르도’ 등 다양한 이름으로 알려진 이 모델에 대한 새로운 정보가 공개된 영국 잡지 CAR의 전망에 따르면 베이론의 대체 모델은 4도어 세단 형태를 취하는 것으로 보인다. . 프레젠테이션은 9월에 예정되어 있으며 소식통에 따르면 프랑크푸르트에서 개최될 예정입니다. […]
El 베이론의 대체품 점점 형태가 갖춰지고 있는 것 같아요 4도어 살롱 의 예측에 따르면 영국 CAR 잡지, 이는 공개되었습니다. 새로운 정보 다음과 같은 다양한 이름으로 알려진 이 모델의로얄»또는«보르도«. 발표가 기대됩니다 9월 일부 소식통에 따르면 프랑크푸르트, 그러나 모터쇼의 일부가 아닌 개인 행사.
이 모델은 다음 중 하나입니다. 두 개의 프로젝트 문제 Bugatti 다음을 위해 XNUMX 년 그리고 판매 예정 2011년 이전은 아니고. 2주 전에 첫 번째 티저가 유출됐어요 약 넓은 차량을 보여주었습니다. 곡선 조종사 위로 8개의 배기구, 그리고 거기에서 잡지는 다음을 출판했습니다. 휴양 위에 보이는 것. 그러나 몸 아래에는 새로운 것이 거의 없습니다. Veyron과 많은 구성 요소를 공유합니다. 비용을 줄이기 위해.
우리는 그가 상속받을 것이라고 이미 언급했습니다. 동일한 W16 엔진 일부의 천 마력, 새 모델에만 장착됩니다. 정면의 그리고 좌석 뒤에는 없습니다. 게다가, 그것은 통합할 수 있었습니다 직접 주입 그리고 합류하게 될 거야 Veyron과 동일한 이중 클러치 변속기, 이를 재사용하고 개발 비용을 상각합니다. 반면에, 차 더 이상 4륜 구동이 불가능하지만 후륜구동 세단.
새로운 Bugatti “라는 별명을 얻었습니다.로얄» cógido라고도 알려진 동일한 이름의 이전 모델 41 유형, 그로부터 생산된 1929년부터 1933년 사이에 XNUMX개 유닛. 역대 가장 고급스럽고 고급스러운 세단 중 하나이며, 8개의 실린더가 연결된 13리터.
그의 “고조할아버지”처럼, 다음의 각 유닛은 Bugatti 건설될 것이다 각 고객의 취향에 맞게 특별히, 다음과 같은 사용자 정의 옵션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긴 전투하는 태양 지붕 윗면 전체를 덮거나 수정된 신체 공기 역학을 향상시키기 위해. 그러면 그 사람은 지금까지 그랬던 것처럼 될 것이다. Veyron, 다른 곳에서는 Bugatti 꿈을 꾸고 기억하는 것.
비아 | 차
특집
코멘트
전혀 마음에 안 들어요…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Currently you have JavaScript disabled. In order to post comments, please make sure JavaScript and Cookies are enabled, and reload the page. Click here for instructions on how to enable JavaScript in your browse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