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티콜렉션(대표 양지해)이 전개하는 이탈리아 네오 클래식 브랜드 메트로시티(METROCITY)가 ‘2025 럭키 스네이크 에디션’을 통해 브랜드의 장인정신과 고유의 디자인 철학을 새롭게 선보인다.
‘2025 럭키 스네이크 에디션’은 ‘행운, 희망’ 등의 상징적 의미가 담긴 ‘뱀’을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하여, ‘GOOD YEAR’ 라는 슬로건과 함께 담아냈다. 메트로시티는 1992년 런칭 이후 지속적으로 이탈리아 가죽 공법을 기반으로, 최고급 소재와 세밀한 디테일을 통해 시대를 초월하는 가치를 창조해왔다.
‘럭키 스네이크 에디션’은 이러한 장인정신을 담아, 뱀의 독창적이고 유려한 곡선을 표현한 퀼팅 패턴과 고급스러운 뱀 비늘 텍스처 등을 활용하여 제품의 독특한 아이덴티티를 강조했다. 또한 행운과 희망을 상징하는 카드 지갑 키링과 특별한 디테일이 더해져 소장 가치를 높였다.
아울러 베스트셀러인 아리아 백팩이 2025 럭키 스네이크 에디션으로 새롭게 출시된다. 기존의 인기 있는 디자인 요소를 유지하면서도 더 가벼운 초경량 나일론 소재를 사용하여 착용감을 대폭 개선했다. 여행, 데일리백 등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에 적합하도록 설계된 아리아 백팩은 넉넉한 수납 공간과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하며 실용성을 극대화했다.
신제품 출시와 함께 새롭게 선보이는 프로모션으로 1월 19일(일)까지 전국 메트로시티 백화점에서 정상 제품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GOOD YEAR’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럭키 스네이크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31일(금)까지 신상품 10% 할인 혜택을 제공, 럭키 스네이크 에디션 3종에 해당하는 상품 구입 시, 스페셜 카드지갑 키링을 증정한다.
또한 비바 라인 중 그린 컬러 제품 구입 시 알파벳 굿즈 키링을 증정하며, 이 외 프로모션으로는 아울렛, 직영점에서 1월 31일(금)까지 가방, 지갑, RTW 등 24FW 일부 상품을 최대 40% 할인하는 시즌오프가 진행된다.
메트로시티 관계자는 “2025년 을사년(乙巳年) 푸른 뱀의 해를 맞아 럭키 스네이크 에디션을 기획했다”며, “럭키 스네이크 에디션은 단순한 가방, 액세서리가 아닌 새로운 시작과 행운을 의미하는 특별한 선물로, 2025년을 맞이하는 이들에게 희망과 행운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메트로시티는 1992년 이탈리아에서 탄생한 패션 브랜드로, 엠티콜렉션 창업주인 양두석 회장이 1997년 국내에 처음 선보였으며 2004년부터 양지해 대표가 이끌고 있다.
Don't have an accoun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