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쉐린 파일럿 스포츠 컵 2: 부가티가 시속 490km/h에 도달할 수 있게 해준 타이어입니다. – Highmotor

Bugatti Chiron 슈퍼카
미쉐린 파일럿 스포츠 컵 2(Michelin Pilot Sport Cup 490)는 부가티가 프로토타입으로 XNUMXkm/h에 도달할 수 있도록 미쉐린에 의해 특별히 수정되었습니다.
시속 500km 도달과 같은 도전에 직면했을 때 일련의 요소가 나머지 세트와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것이 필요합니다.. 부가티는 몇 번이고 스스로를 개선할 수 있는 능력을 증명하고 싶었지만, 그러기 위해서는 미쉐린과 같은 브랜드의 지원이 필요했습니다. 특정 타이어의 개발 덕분에 Chiron을 기반으로 한 프로토타입은 다음과 같은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무려 490.484km/h에 도달합니다. 신발을 분해하지 않고. 그러나 이러한 미쉐린 파일럿 스포츠 컵 2의 구상에 필요한 과정은 간단하지 않았으며, 그리고 회사는 최신 기술을 사용했습니다..
기록 설정에 사용된 타이어는 표준 OE 사양 타이어와 매우 유사합니다. 이는 Bugatti에 사용하도록 제작되었으며 도로용으로 승인되었음을 의미하는 “BG” 표시로 식별되지만 주요 차이점은 특정 보강재가 있다는 것입니다. 고속에서 타이어에 가해지는 원심력을 견디기 위해.

이러한 엔지니어링 작업을 구체화하기 위해 미쉐린은 프랑스 라두에 있는 기술 센터를 찾았습니다. 동시에 그들은 사우스캐롤라이나 주 샬럿에 있는 시설을 활용하여 타이어를 최대 510km/h의 속도로 주행할 수 있는 기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부가티 미쉐린 기록 01
부가티와 미쉐린은 20년 넘게 함께 일해 왔으며 이번 특별한 날에도 다르지 않았습니다. 양사가 힘을 합친 것은 타이어 개발뿐만 아니라, 뿐만 아니라 Chiron을 기반으로 한 프로토타입의 섀시에도 적용됩니다. 속도 기록을 깨는 일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그들의 노력의 대부분은 극한 상황을 견딜 수 있는 타이어를 만드는 데 집중되었지만 편안함을 위한 여지도 있었습니다.
그리고 시론은 상상할 수 없는 속도에 도달하는 데 초점을 맞춘 차량일 뿐만 아니라 소수의 하이퍼카가 자랑할 수 있는 편안함을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둔 차량입니다. 이것이 부가티와 미쉐린이 만들어낸 방법이다. 과도한 혜택을 선언했음에도 불구하고 상당히 균형 잡힌 자동차.
부가티 미쉐린 기록 02
이러한 특정 타이어 외에도 Bugatti가 만든 프로토타입에 대해 우리가 알고 있는 정보가 거의 없기 때문에 해결해야 할 미지의 문제가 많이 남아 있습니다. 프랑크푸르트 모터쇼가 곧 개막을 앞두고 있어 미쉐린과 프랑스 회사 모두 분명 최근 달성한 성과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공개해 보세요..
특집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Currently you have JavaScript disabled. In order to post comments, please make sure JavaScript and Cookies are enabled, and reload the page. Click here for instructions on how to enable JavaScript in your browser.

source

모두의백화점

오섹시코리아.com

모든 파트너 기타 문의 http://문의다모아.com

댓글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