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트맨: 락스테디의 새로운 게임 출시! – Sortiraparis

배트맨이 곧 콘솔로 돌아온다? 블룸버그의 전문 저널리스트인 제이슨 슈레이어가 워너 브라더스 게임의 재정적 어려움과 현재 프로젝트를 자세히 설명하는 기사에서 제안한 내용입니다. 그 중 하나가배트맨에 관한 록스테디 프로젝트입니다. 블룸버그의 최신 정보에 따르면, 워너 브라더스 게임즈는 이 시리즈의 재출시를 모색하고 있습니다. 아직 개발 초기 단계에 있지만 이 프로젝트는 퍼블리셔에게 전략적 전환점이 될 수 있습니다.
워너 브라더스 게임은 수어사이드 스쿼드: 저스티스 리그 죽이기, 해리포터: 퀴디치 챔피언, 멀티버스 등 여러 게임 서비스의 상업적 실패로 인해 3억 달러의 손실이 누적되는 등 특히 어려운 시기를 겪고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으로 인해 게임 사업부의 전 디렉터였던 데이비드 하다드가 퇴사하게 되었습니다. 호그와트 레거시 PC 버전에 배포된 모드와 새로운 레고 게임을 제외하고는 2025년 출시 일정이 제한되어 있는 상황에서 퍼블리셔는 강력한 라이선스를 활용하여 상황을 반전시키려고 합니다.
훌륭한 배트맨 아캄 나이트 이후 10년이 지난 지금, 락스테디는 기대만큼 성공적이지 못했던 서비스형 게임 모델을 버리고 전통적인 싱글플레이어 형식으로 돌아갈 준비가 된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이 프로젝트는 아직 예비 단계에 있기 때문에 출시일은 아직 발표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한 가지 확실한 것은 이 프로젝트의 끝을 보기 위해서는 오랜 시간을 기다려야 한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워너 브라더스 게임의 미래는 부분적으로 이러한 새로운 프로젝트, 특히 개발 중인 호그와트 레거시의 속편의 성공 여부에 달려 있으며, 이는 손실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 동안 배트맨 세계관의 팬들은 다크 나이트의 새로운 이야기에 대해 자세히 알기까지 조금 더 기다려야 할 것입니다.
이 페이지에는 AI 지원 요소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귀하의 시설을 등록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귀하의 행사를 홍보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source

모두의백화점

오섹시코리아.com

모든 파트너 기타 문의 http://문의다모아.com

댓글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