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가티가 또 해냈습니다: 490,484km/h에 도달하여 새로운 속도 기록을 세웠습니다. – Highmotor

Bugatti Chiron 슈퍼카
부가티는 최대 속도 490,484km/h를 선언하며 새로운 기록을 달성한 이 프로토타입을 통해 계속해서 한계를 뛰어넘고 있습니다.
하이퍼카 브랜드가 알려진 이유는 바로 그들의 분명한 욕구 때문입니다. 당신의 창작물을 세상에서 가장 빠르게 만들어보세요. 부가티는 베이론과 함께 잿더미에서 일어선 이후 가장 빠른 생산 차량이라는 타이틀을 획득할 때까지 쉬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Koenigsegg나 Pagani와 같은 브랜드는 다시 한 번 순위표에 오른 프랑스 하우스의 기록을 복잡하게 만들기로 결정했습니다. 490,484km/h에 도달하여, Bugatti와 Chiron을 자동차 부문의 정상으로 끌어올린 속도입니다.
불가능하다고 여겼던 몇 년 전만 해도 슈퍼카는 상상할 수 없었던 위업을 조금씩 보여주고 있습니다. 자동차가 시속 500km에 도달할 수 있다는 것. 음, Bugatti는 Chiron에서 파생된 이 프로토타입 덕분에 이를 현실화했으며 생산 단계에 매우 가까워졌습니다. 따라서 이 용량이 곧 거리 변형에서 사용 가능하게 될 것이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이 기록이 수행된 곳은 독일에서였으며, 이로 인해 프랑스 회사는 주요 경쟁사보다 우위에 설 수 있게 되었습니다. Bugatti Chiron과의 데이트를 기억합시다 최고 속도는 420km/h이며, 100초 만에 2,5km/h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브랜드는 더 나아가기로 결정했습니다.
부가티 기록 속도 02
현재 이 프로토타입의 기계적 또는 공기역학적 개선에 대한 언급은 없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거의 500km/h에 도달하기 위한 두 가지 필수 요구 사항인 더 길고 넓은 차체의 존재를 한눈에 알 수 있습니다. 기계적인 부분에 관해서 16리터 W8.0 엔진이 존중받았기를 바랍니다..
이 심장은 1.500마력, 1.600Nm의 토크를 개발하는 위치에 있는데, 프랑스 엔지니어들이 성능을 향상시켰다고 해도 놀랄 일은 아닐 것이다. 이는 이 프로토타입이 앞서 말한 속도에 도달할 뿐만 아니라 예상할 수 있도록 개발되었다는 점을 고려하게 해줍니다. 부가티 시론 슈퍼 스포츠(Bugatti Chiron Super Sport)의 출시가 임박했습니다..
부가티 기록 속도 03
그럼에도 불구하고 부가티는 자동차 분야의 영역이 확장된 한계를 넘어섰다는 것에 대해서만 이야기했습니다. 동시에 Koenigsegg나 Pagani와 같은 브랜드는 현재 세계에서 가장 빠른 자동차라는 타이틀을 보유하고 있는 프랑스 회사에 대한 직접적인 대응을 목표로 칼을 갈기 시작할 것입니다. 하지만 전쟁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Currently you have JavaScript disabled. In order to post comments, please make sure JavaScript and Cookies are enabled, and reload the page. Click here for instructions on how to enable JavaScript in your browser.

source

모두의백화점

오섹시코리아.com

모든 파트너 기타 문의 http://문의다모아.com

댓글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