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가티는 2023년까지 고급 전기 세단을 만들 수 있다 – Highmotor

Bugatti 슈퍼카
프랑스 브랜드는 2023년까지 고급 전기 세단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는 배터리 전기 자동차로 시속 420km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부가티는 하나 만들 수 있다 럭셔리 전기 세단 부가티 회장 스테판 윈켈만(Stephan Winkelmann)은 이미 지난 파리 모터쇼에서 라인 확장 계획을 발표한 바 있다. 프랑스 브랜드에 따르면, 그들은 다음과 같은 작업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럭셔리 전기 세단 이는 Taycan 포르쉐.
그럴 가능성이 매우 높다 Bugatti 900.000유로에 가까운 가격으로 ‘대중’ 시장을 위한 브랜드의 보급형 모델을 개발하는 즐거움을 누릴 것입니다. 그만큼 부가티의 미래 전기 세단 시속 1.500km에 도달할 수 있는 420마력 엔진을 장착할 수 있습니다.
부가티 베이론 오일 교환
탑재할 수 있는 엔진 부가티 전기 세단 그것은 완전히 전기가 될 것입니다. 이는 전기 자동차를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릴 수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모델 덕분에 머지않은 미래에 인프라가 구축될 것입니다.
부가티 회장은 블룸버그에 이렇게 말했다. 제네바 모터쇼 그러면 ‘배터리 전기차를 만든다’는 브랜드가 보일 것이다. 따라서 성능과 편안함 사이의 균형이 더욱 중요해질 것입니다.
«부가티의 미래에는 최고 속도가 더 이상 주요한 역할을 하지 않습니다. 이제부터 우리는 전반적인 차량 역학, 경량 및 지속 가능한 럭셔리에 중점을 둘 것입니다.”라고 Winkelmann은 결론지었습니다.
부가티 베이론 그랜드 스포츠 비테세
부가티는 자신이 사용한 플랫폼을 ‘확장’할 것이다 포르쉐Taycan 포르쉐. 부가티는 다른 구성 요소 중에서도 다량의 탄소 섬유와 경량 소재를 추가해야 합니다. 이를 통해 브랜드는 훨씬 더 빨리 실행 가능한 제품을 고려하게 될 것입니다. 이 플랫폼을 사용해도 모델을 완전히 손으로 제작할 수 있습니다. 나머지 브랜드 차량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일부 소식통에 따르면 이 부가티의 전기차 미래 폭스바겐 그룹과 거리를 두려고 한다. 포르쉐와 플랫폼을 공유하지만 이름에 대한 추측도 있었고 그렇게 불릴 수도 있습니다. 로얄.
2023년까지는 시장에 출시되지 않을 것이지만 이에 대한 소문이 많이 돌고 있습니다. 부가티의 럭셔리 전기 미래. 프랑스 브랜드 자체는 평균 고객이 최소 42대의 차량을 보유하고 있으며 아마도 나머지 모델보다 더 저렴한 이 차량 덕분에 ‘오래된’ 롤스로이스를 주차된 상태로 둘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그리고 운전해 부가티 럭셔리 전기 세단.
특집
댓글이 닫혔습니다.

source

모두의백화점

오섹시코리아.com

모든 파트너 기타 문의 http://문의다모아.com

댓글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