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가티 디보(Bugatti Divo): 5만 유로 상당의 "조정된" 시론 – Highmotor

Bugatti 디보 슈퍼카
보이는 것과 보이지 않는 것: 새로운 Bugatti Divo는 Pebble Beach에서 브랜드 고객에게 선보였으며, 그 중 40대가 5만 유로의 가격으로 제조될 예정입니다. 그리고 그것들은 이미 모두 팔렸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내가 약간 급진적이라고 말할 것입니다. 하지만 나에게는, 부가티 디보 그것은 나를 조금 실망시켰다. 아마도 그의 발표를 앞두고 기대감이 생겼기 때문일 것이다. 디보의 첫 번째 티저, 그리고 그의 첫 소식과 함께 precio. 그러나 실제로 나는 그 장면을 보고 “수축”하기 시작했습니다. 실루엣 미리보기 파란색 시트 아래. 냄새가 너무 많이 났어요 Bugatti Chiron 조정되었습니다.
Divo라는 이름은 1920년대 후반 Bugatti와 함께 전설적인 Targa Florio를 두 번이나 우승한 프랑스 드라이버 Albert Divo의 이름에서 유래되었습니다.
부가티 디보가 사회에 선보이고 모든 세부 사항이 알려진 지금, 그 이상을 기대했다고 할 수 있습니다. 훨씬 더. 물론, 앞으로 제작될 디보를 이미 예약한 40명의 선택받은 사람들도 같은 생각은 아닐 것이다. 5만 유로의 적당한 가격. 하지만 문제를 살펴보겠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비디오보다 더 나은 것이 없습니다.

자신의 차고에 이 차를 갖고 있다고 자랑할 수 있도록 돈을 지불한 사람들조차 부정할 수 없는 사실은 바로 이것이다. 부가티 디보(Bugatti Divo)는 시론(Chiron)이다. 조정되었습니다. 아무도 혼동하지 마십시오. 아니요, 새 차가 아닙니다. 기계적인 베이스는 섀시와 엔진이 동일합니다. 일부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 어떤 유형의 전기화도 수용하는 데 사용되지 않았습니다. 가격만큼 미친 소비 수치: 도심 35,2l/100km, 도시외 15,2, 복합 소비량 22,5, CO2 배출량은 516g/km입니다. 그리고 16리터, 8마력 W1.500 엔진을 공급하는 데에는 상당한 비용이 듭니다.
부가티 디보
부가티 디보
미학을 제외하고 주요 변경 사항은 공기 역학 및 서스펜션에 중점을 둡니다. 단 하나의 목적으로: 주다 민첩성과 코너링 속도 측면에서 시론보다 한 단계 향상되었습니다., 최대 속도 기록을 위한 경주는 제쳐두세요. 이러한 이유로 Bugatti Divo는 최고 속도가 “고작” 380km/h라고 광고합니다. 그러나 또한 이런 이유 때문에, Divo는 Nardo 핸들링 서킷에서 Chiron을 무려 8초나 앞섰습니다. 그것이 당신이 그것을 얻는 방법입니다.
공기역학적 측면에서 Bugatti Divo는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전면 공기 흡입구는 전면부를 줄여 공기 흐름을 개선하는 방식으로 설계되었습니다. 공기역학적 효율성, 냉각 성능을 저하시키지 않고. Chiron에 사용되는 브레이크의 특수 공기 채널링 시스템은 여기서 추가적인 도움을 받습니다. 바퀴가 회전하는 동안 바퀴에 의해 생성되는 기류.
부가티 디보
에이 NACA형 공기흡입구, 엔진에 필요한 흡입 공기의 큰 흐름을 보장하는 역할을 담당합니다. 높이 조절이 가능한 리어 스포일러는 에어브레이크 역할도 합니다.. 폭은 1,83m로 시론보다 23% 더 넓다. 리어 디퓨저도 완전히 새롭게 디자인되었습니다. 이 모든 요소가 함께 Divo의 다운포스를 증가시킵니다. 아스팔트에 대해 최대 456kg의 추력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Chiron보다 90kg 더 많습니다.
부가티 디보
여기에 다음을 추가해야 합니다. Bugatti Divo는 Chiron에 비해 최종 중량을 35kg 줄였습니다., 서스펜션, 스티어링 및 타이어에 대한 수정으로 최대 1,6G의 측면 가속이 가능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Divo가 Chiron보다 더 낮고 길게 보이게 만드는 미적 변화입니다. 이는 Divo용으로 특별히 개발된 무광택 티타늄 색상으로 마감된 본체 상부 덕분입니다. 그러나 하단 부분에는 다음과 같은 내용이 표시됩니다. 탄소 섬유, 부가티가 ‘페트롤륨 블루’라고 부르는 톤입니다. 세련된 후면 디자인 3D 효과 조명.
부가티 디보
부가티 디보
노출된 탄소 섬유의 사용은 내부에서도 계속되며, 여기에서는 광택 대신 무광택 마감 처리되어 회색 및 파란색 톤의 알칸타라 및 가죽 내장재와 조화를 이룹니다. 더 큰 측면 가속도를 견딜 수 있도록 설계된 자동차에 걸맞게 시트도 더 큰 측면 지지력을 위해 설계된 새 제품입니다.
부가티 디보
 
 
 
 
 
 
 
 
 
댓글이 닫혔습니다.

source

모두의백화점

오섹시코리아.com

모든 파트너 기타 문의 http://문의다모아.com

댓글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