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루스 윌리스가 다이하드 같은 영화에 좌절한 진짜 이유 – 시사복지

브루스 윌리스가 40년 전 텔레비전 스타가 되었을 때 인기 ABC 코미디 ‘문라이팅(Moonlighting)’을 통해 연예계의 어느 누구도 그가 차세대 액션 영화 영웅이 될 준비가 되어 있다고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재치 있는 사립 탐정 데이비드 애디슨으로서 그는 캐리 그랜트와 같은 구식의 로맨틱 코미디 주연이거나 최소한 폴 뉴먼의 경박한 후계자가 될 준비가 되어 있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그러나 그는 실베스터 스탤론이나 아놀드 슈워제네거와 같은 남자들의 총격전을 벌이는 듯한 분위기를 발산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그가 당시에는 상상할 수 없었던 덫에 걸렸을 때 월급 500만 달러, 영화 ‘다이하드’ 출연 할리우드의 거의 모든 스타가 존 맥클레인의 역할을 물려받은 후, 어리석은 일이 곧 일어날 것처럼 보였습니다.
Willis가 “Die Hard”로 한 모든 일은 액션 영화에 대한 업계의 기대를 완전히 재조정한 것입니다. 근육질의 살인 기계 대신, 그는 중무장한 도둑 무리를 쓰러뜨리기 위해 총기를 갖춘 자신의 능력만큼 재치를 사용하는 만인 경찰이었습니다. 영화팬들은 액션 영화 제작에 대한 이러한 새로운 접근 방식에 매료되었지만 업계에서는 인간성보다는 “다이하드”의 형식을 복제하는 것을 선호했습니다. “Under Siege”, “Passenger 57” 및 “Speed”와 같은 클론이 확산되기 시작하는 동안 Willis는 두 개의 “Die Hard” 속편으로 게임적으로 돌아왔고 붉은 고기를 갈망하는 팬들을 만족시키기 위해 무뚝뚝한 작품을 찾았습니다. McClane 페르소나에 대한 재치 있는 리프. 이들 중 일부는 훌륭했습니다(“The Last Boy Scout”). 일부는 “Striking Distance”였습니다.
결국 10년 넘게 총알을 쏘는 데링을 한 끝에 Willis는 장르에서 휴식을 취했습니다. 그가 그를 영화배우로 만들어준 유형의 영화에 일시적으로 등을 돌리게 된 이유는 무엇입니까?

2005년 BBC와의 인터뷰에서 Florent Siri의 과소평가된 “Hostage”의 출시와 관련하여 Willis는 자신의 경력을 향상시킨 장르의 반복이 호머 시대 이후 작가들이 만들어온 최신 버전의 이야기에 지나지 않는다고 지적했습니다. 윌리스 당:
“지금 우리가 액션 영화라고 부르는 것은 카우보이와 인디언 영화라고 부르던 것, 그다음에는 갱스터 영화, 그다음에는 2차 세계대전 영화, 한국 전쟁 영화, 베트남 영화, 경찰이라고 불렀던 것에 불과합니다. -강도들. 그것은 모두 선이 악을 이기는 이야기일 뿐입니다. 그리고 이것은 그리스인들에게까지 거슬러 올라갑니다. 그들은 같은 종류의 이야기를 하고 있었고, 셰익스피어도 그런 이야기를 하고 있었습니다. 첫 번째 ‘Die Hard’와 Mel Gibson은 첫 번째 ‘Lethal Weapon’을 만들었습니다. 우리 둘 다 선한 사람과 나쁜 사람의 현대 버전에 대한 템플릿을 설정했습니다.”
나는 윌리스의 전반적인 요점을 이해하지만 ~ 아니다 물론, 베트남 전쟁 영화는 ‘선이 악을 이기는 것’에 관한 것이었습니다. 어쨌든, 그가 한동안 영화를 보지 못하게 된 이유는 무엇입니까? Willis는 “15~20년 동안 그런 일이 너무 많이 이루어졌습니다. 이제 정말 엉망이 되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다이 하드 온 어 플레인(Die Hard on a plane)’, ‘다이 하드 앳 더 백악관(Die Hard at the White House)’, ‘다이 하드 앳 어 델리카트슨(Die Hard at a Delicatessen)’, ‘다이 하드(Die Hard)’가 도처에 있었어요! 그냥 질렸어요. 내 손에 총이 들려 ‘안돼!’
“인질”은 일부 사람들에 의해 윌리스의 행동 영웅적 복귀로 간주되었지만 그는 그것이 심리적 스릴러에 더 가깝다고 정확하게 생각했습니다. 대부분 한 장소(집)를 배경으로 한다는 점에서 ‘다이하드’의 느낌이 있지만, 영화의 노골적인 폭력성을 따라가기에는 경솔함이 거의 없습니다. 아쉽게도 “Hostage”가 상업적인 실망을 안겨주었을 때 Willis는 “Die Hard” 프랜차이즈의 안전한 곳으로 물러나 매우 열악한 두 편의 속편을 만들었습니다. 그런 다음 Willis의 재능에 비해 우울할 정도로 가치가 없는 DVD 직접 DVD가 쏟아졌습니다. 점점 건강이 나빠지는게 너무 안타깝네요 그를 은퇴하게 만들었지만 그의 늦은 채용 업무는 빠르게 잊혀질 것이며 그의 많은 승리는 영원히 소중하게 간직될 것입니다.

Source link

source

모두의백화점

오섹시코리아.com

모든 파트너 기타 문의 http://문의다모아.com

댓글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