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까지의 실사 영화 영상을 통해 비디오 게임의 변화가 드러났습니다. – 시사복지



비디오 게임을 TV 쇼나 영화에 적용하기 위해 코드를 해독하는 것은 예전보다 성공률이 더 높을 수 있지만 이것이 쉽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아 물론이죠 초고속 고슴도치가 박스오피스의 거물이 되었습니다.포자 기반의 성공적인 이야기는 다시 한번 우리를 페드로 파스칼 때문에 울게 만들었습니다. 다만 데이비드 F. 샌드버그 감독의 ‘언틸 던(Until Dawn)’의 경우 난이도 설정이 조금 더 높아질 수도 있다.
2015년에 처음 출시된 “Until Dawn”은 캐릭터 그룹을 제어하는 ​​영화 같은 공포 게임으로, 돌아다니는 구석구석이나 플레이어가 참여하기로 선택한 대화가 캐릭터의 삶과 죽음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싱글 플레이 스루도 동일했습니다. 그것은 위해 만들어졌다 최고의 공포 비디오 게임 경험 중 하나. 이제 Sandberg의 영화(위에 포함됨)의 첫 번째 모습에서 볼 수 있듯이 해당 메커니즘의 변형이 완전히 새로운 스토리와 영화의 기반 게임과 완전히 다른 설정에서 영리하게 구현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원작 “Until Dawn” 게임은 특히 Rami Malek, Hayden Panettiere, Peter Stormare 등의 모션 캡처 연기를 자랑했으며, Peter Stormare는 영화 버전에 출연한 것으로 확인된 유일한 복귀 출연진입니다. “Until Dawn”은 다양한 종류의 추위가 시작되면서 눈 속의 산장에 발이 묶인 친구들의 이야기를 따릅니다. 하지만 이 프로모션의 영상에는 (샌드버그와 공동 작가/프로듀서인 Gary Dauberman과의 인터뷰 내용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눈이 전혀 보이지 않고 “유령”이라고 비명을 지르는 좋은 구식 집처럼 보이는 것도 포함됩니다. 물론 지금은 위치가 다르다고 해서 그대로 유지되는 것은 아니다.

에 따르면 호러 장르로 돌아온 샌드버그 한 쌍의 “Shazam!”을 조종한 후 영화 ‘Until Dawn’에는 ‘캐릭터가 죽는 것을 보고 다시 시도하게 되는’ 메커니즘이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해피 데스 데이(Happy Death Day)”였죠? 뛰어난 호러 코미디 시리즈(“Scream”과 “Groundhog Day”를 섞은 것)와는 달리, 이 새 영화는 캐릭터가 삶의 땅으로 돌아갈 뿐만 아니라 완전히 다른 경험을 하도록 재설정하는 비디오 게임과 같은 특성을 포함합니다. . 샌드버그는 “그들이 살아날 때마다 새로운 공포 장르에 있는 것 같다. 살아남으려면 새벽까지 살아남아야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러한 세부 사항은 영화가 다양한 공포 장르를 혼합하고 제어하는 ​​모든 캐릭터로 그 장르에 몰입하게 만드는 원본 게임과 일치하기 위해 가장 과감하게 노력하고 있음을 시사합니다. 한 명은 정체불명의 스토커를 찾기 위해 선실을 돌아다니는 동안, 또 다른 한 명은 여전히 ​​사람들이 붐비는 버려진 정신병원 복도에서 길을 잃었습니다. 이를 염두에 두고 영화 출연진(Maia Mitchell, Odessa A’zion 및 Michael Cimino로도 구성됨)의 상황이 냉담해지면 놀라지 마십시오. 어느 시점에서 그들은 모두 한 지점에서 끝나게 됩니다. 원작 비디오 게임의 팬이라면 매우 친숙할 것입니다.
‘새벽까지’는 2025년 4월 25일 개봉된다.

Source link

source

모두의백화점

오섹시코리아.com

모든 파트너 기타 문의 http://문의다모아.com

댓글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