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타임즈]최성룡기자 =지난 1월23일 오전 11시 창원 승마가든에서 소나무 독서클럽(대표감기봉)과 퍼스트 코리아 (정현성 & 김연희)와의 상생 협약식을 가졌다.
이날 협약식에서 사회를 맡은 박숙희 시인은 인기가수 배진아의 펜클럽 회장이면서 마산문인 협회 경남 문인협회 회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시간 속에 박물관 하나 그려놓았다. & ‘오동나무 거울’ 박수희 시집을 소개하기도 했다.
이번 상생 협약식을 하는 자리에 성공 신화의 주인공 ‘주식회사 퍼스트 코리아’ 정현상 & 김연희 다이아몬드 부부 사업자와 소나무 독서클럽 감기봉 대표와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두 단체가 상상의 목적으로 이루어졌다.
특히 소나무 독서클럽은 32주년이라는 긴 역사가 있다. 서울에서 제주지회장 등 33분을 두고 전국에서 명품 독서클럽으로 형성되어 활발하게 활동 전개해 나가고 있다.
길은 다르지만 뜻은 같다는 타이틀 하나를 가지고 32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꾸준하게. 묵묵하게. 찐뜩 하게 앞만 보면서 소나무 독서클럽을 이끌고 왔다고 감기봉 대표는 인사말에서 밝혔다.
한편 감 대표는 책만 보면서 하는 클럽이 아닌 사람이 곧 교과서다.라는 맘으로 사람을 존중하고 사람과의 만남을 가지고 오늘에 까지 이끌어올 수 있었던 것은 전 회원들의 관심과 참여가 힘이 되었다.앞으로 도 “소나무 독서클럽”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고 했다.
[저작권자ⓒ 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세계타임즈 구독자 여러분 세계타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계타임즈몰 입니다.
※ 세계타임즈몰에서 소사장이 되어서 세계타임즈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합시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댓글 0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부산에서 발견된 관수리, 부산시와 환경부가 자연복귀 돕는다!
부산에서 발견된 관수리, 부산시와 환경부가 자연복귀 돕는다!
부산시 상수도사업본부, 수도용지 소유권 되찾아… 적극행정 “결실”
부산시, 「제26회 24/25 국제로봇올림피아드 세계대회」 성황리에 마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