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터디그룹' 김정영, 명품 연기로 더한 '강렬 존재감' – 전자신문

페이스북
X(트위터)
메일
URL 복사
작게
보통
크게
배우 김정영이 '스터디그룹'을 물들였다.

티빙 오리지널 '스터디그룹'(연출 이장훈·유범상, 극본 엄선호·오보현,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와이랩플렉스, 제공 티빙)은 공부를 잘하고 싶지만 싸움에만 재능이 몰빵된 윤가민(황민현 분)이 최악의 꼴통 학교에서 피 튀기는 입시에 뛰어들며 '스터디그룹'을 결성하는 코믹 고교 액션 드라마다.

지난 30일 공개된 '스터디그룹' 4회에서 교사 오정화로 분한 김정영은 짧지만 강렬한 등장으로 궁금증을 유발시켰다.

스터디그룹 창설 신청서를 낸 이한경(한지은 분)에게 교감(정재성 분)은 이현우 학생 건은 어떻게 됐냐고 물었다. 소년원에 송치되었다며 기자들 취재 요청은 거절했다는 한경의 대답에 만족스러워하던 교감은 뒷장을 봐달라는 한경의 말을 확인하고 크게 화를 냈다. 뒷장에 있던 '피한울(차우민 분) 선도위 회부를 위한 조사 자료'를 살피던 교감은 피한울 선도위원회를 열어달라던 오정화를 떠올렸다. 이후 불안한 표정으로 생각에 빠진 교감의 모습은 오정화에 대한 호기심을 높였다.

'스터디그룹' 4회에 첫 등장한 김정영은 진중하지만 단호하게 불의에 저항하는 모습으로 깊은 인상을 남겼다. 유성공고 서열 1위 피한울에 대항하던 오정화의 정의로운 모습은 그녀에 대한 미스터리를 증폭시킴과 동시에 긴장감을 조성했다. 여기에 더해 짧지만 믿보배다운 진정성 있는 연기로 관심을 집중시킨 김정영의 남다른 존재감은 앞으로 펼칠 활약에 기대감을 상승시켰다.

한편, 티빙 오리지널 '스터디그룹'은 매주 목요일 정오 티빙에서 독점 공개된다.

전자신문인터넷 홍은혜 기자 (gracehong@etnews.com)
사업자명 : 전자신문인터넷 사업자번호 : 107-81-80959 발행·편집인: 심규호 청소년보호책임자: 김인기
Copyright © Electronic Times Internet. All Rights Reserved.

source

모두의백화점

오섹시코리아.com

모든 파트너 기타 문의 http://문의다모아.com

댓글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