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아두면 쓸데있는 이달의 패션 뉴스 – 우먼센스



HOME > FASHION
FASHION
On February 11, 2025
 
브랜드 앰배서더 배우 김수현과 함께 블랙&오렌지 컬러 멀티포트 TV 빅 데이트를 출시한다. 스포티함과 견고함이라는 멀티포트 디자인 코드를 그대로 계승했다.
 
네크리스와 링을 새롭게 선보인다. 프레드의 아이코닉한 컬렉션인 프리티 우먼은 시그너처 실루엣인 ‘하트 속 하트’ 디자인으로 시크한 하트의 대명사로 자리매김했다.
 
스테디셀러인 ‘시그니처 도로시’가 새로운 디자인으로 출시됐다. 기존의 하프 기장에 한겨울에도 따뜻하게 착용할 수 있는 롱 다운 제품으로 유럽연합 인증을 받은 헝가리 구스 충전재를 적용했다.
 
2025 S/S 캡슐 컬렉션, 이스케이프 캡슐을 선보인다. 아스페시 고유의 전통과 현대적 감각이 조화로운 컬렉션으로 로고의 변형, 테크니컬 소재 등 아스페시만의 컨템퍼러리한 감성을 담았다.
 
새롭게 선보이는 숄더백으로, 내추럴한 고트 베지터블 가죽을 사용해 고급스러운 광택감과 자연스럽게 손에 감기는 유려한 셰이프를 자랑한다. 길게 늘어진 스트링 디테일에 액세서리를 더할 수 있다.
 
웨어러블하게 착용 가능한 2025 S/S 라이트웨이트 패딩 컬렉션을 출시한다. 밝고 경쾌한 컬러가 돋보이는 패딩 베스트와 트렌디한 크롭트 기장의 점퍼로 구성됐다.
 
울 소재를 사용한 크루넥 니트 톱으로, 부드러운 착용감과 모던한 체인 장식이 독보적인 스타일을 완성한다. 세련된 롱 슬리브 디자인과 뒷면 호크 디테일로 편리함과 고급스러움을 충족시킨다.
 
진주의 클래식한 아름다움에 스와로브스키만의 첨단 기술을 접목한 ‘크리스털 펄’을 제안한다. 부드러운 광택, 깊이 있는 컬러와 고급스러움이 특징이다.
 
출시되자마자 품절 사태를 빚은 플랫폼 스니커즈, 임페터스를 재출시한다. 5.5cm 더블 레이어 플랫폼 아웃솔에 로고 엠보싱 디테일이 돋보이는 레더 스니커즈로, 블랙과 비스킷 두 컬러로 출시됐다.
 
‘Year of the Snake’라는 타이틀로 새 컬렉션을 발표했다. 뱀 모양 프린트 장식이 특징인 러플 스트랩 드레스, 뱀 모양 프린트 스키니 티셔츠 등 뱀 모티브의 다양한 제품을 만날 수 있다.
 
오리지널 3홀 1461 슈즈의 올 블랙 버전인 ‘1461 벡스 모노’를 출시했다. 닥터마틴 시그너처 블랙 스무스 가죽에 블랙 웰트 스티치로 고정한 3.5cm의 벡스 솔로 마감된 슈즈는 시크하고 세련된 매력을 선사한다.
 
두 브랜드의 협업 컬렉션은 캘리포니아 브랜드의 색감으로 새롭게 단장한 아이코닉한 카바스 캉디드 백, 비니, 티셔츠, 스웨트셔츠로 구성됐다. 메르시의 대표 아이템인 토트백 또한 처음으로 판매된다.

source

모두의백화점

오섹시코리아.com

모든 파트너 기타 문의 http://문의다모아.com

댓글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