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같은 일 “실제로 벌어졌다”…럭셔리 車, 뭐길래 – 브런치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애스턴마틴 ‘DB12 골드핑거에디션’공개,제임스본드시리즈 60주년 한정판
영국의 럭셔리 스포츠카 브랜드 애스턴마틴이 제임스 본드 시리즈와의 60주년을 기념하여 한정판 모델인 ‘DB12 골드핑거 에디션’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DB12 골드핑거 에디션’은 1964년 영화 ‘007 골드핑거’에 등장한 DB5를 오마주하며 제작되었으며, 전 세계적으로 단 60대만 출시된다.

애스턴마틴과 제임스 본드 시리즈의 인연은 1964년 영화 ‘007 골드핑거’에서 DB5가 처음 등장하면서 시작됐으며, 그 이후 애스턴마틴은 본드카로서 007 시리즈의 아이콘으로 자리 잡았다.

특히, 이번에 공개된 DB12 골드핑거 에디션은 이러한 역사적 관계를 반영하며, 최신 DB 혈통의 진화된 모델로 제작됐다.

DB12 골드핑거 에디션은 1964년작 DB5의 상징적인 실버 버치 색상을 그대로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21인치 멀티 스포크 휠과 금색 사이드 스커트, 실버와 블랙으로 꾸민 애스턴마틴 로고가 더해져 클래식한 디자인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했다.

휠과 브레이크 시스템도 특별하게 설계되어, 10개의 트윈 스포크 디자인과 블랙 브레이크 캘리퍼로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실내는 DB5의 플루팅 시트 디자인을 재현했으며, 제임스 본드가 착용했던 ‘Prince of Wales’ 체크 패턴을 시트와 도어, 천장에 적용해 60주년의 특별함을 더했다.

또한, 드라이브 셀렉터 등 내부 요소에는 18K 금도금을 사용해 럭셔리한 느낌을 한층 강화했으며, 운전석 선바이저에는 영화 속 포커 패 장면을 떠올리게 하는 ‘하트 8’ 자수가 추가되어 제임스 본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DB12 골드핑거 에디션의 소유자에게는 맞춤형 차량 커버와 럭셔리 키 박스, 그리고 영화 ‘007 골드핑거’의 명장면 중 일부를 담은 35mm 필름 조각이 제공된다.

이 외에도 1/60 황금 한정판 애스턴마틴 매거진, 2007년산 볼린저 샴페인, 007 전용 잔이 담긴 에어 캐빈 케이스 등 다양한 선물이 함께 제공된다.

또한, DB12 골드핑거 에디션은 4.0리터 V8 트윈 터보 엔진을 탑재해 최고출력 680마력, 최대토크 86.6kgm를 발휘한다.

이 엔진은 8단 자동변속기와 조합되어 정지 상태에서 시속 100km에 도달하는 데 3.6초가 걸리며, 최고 속도는 325km/h에 달한다. 뛰어난 성능과 함께 첨단 서스펜션 시스템이 적용되어 스포티하면서도 안정적인 주행감을 제공한다.

한편, 애스턴마틴 DB12 골드핑거 에디션은 전 세계 60대 한정으로 생산되며, 2025년 2분기부터 고객에게 인도될 예정이다.
현대자동차 ‘RN24 롤링랩’ 공개 | ‘RN24 롤링랩’ (출처-현대차그룹) 현대차가 새로운 고성능 전기차 ‘RN24 롤링랩’를 공개하며 전동화 시대의 고성능 차량 개발 의지를 재확인했다. 이번 발표
brunch.co.kr/@fe755cc839d2401/833
현대차가 내년 상반기 출시를 목표로 개발 중인 차세대 수소전기차 ‘이니시움(INITIUM)’ 콘셉트 모델을 공개했다.
car.withnews.kr
호주에서는 오프로드 성능이 강화된 ‘러기드’ 트림의 픽업 트럭들이 인기몰이 중이다. 이에 이스즈는 현지 엔지니어링 업체 워킨쇼와 손잡고, 강력한 오프로드 성능을 자랑하는 새 모델 ‘D-M
car.withnews.kr
르노코리아의 중형 SUV ‘그랑 콜레오스’가 국내 신차 시장에서 기대 이상의 반응을 얻으며 인기를 끌고 있다.
car.withnews.kr
현대차의 차세대 고성능 전기차, ‘아이오닉 6 N’의 예상도가 유튜브 채널 뉴욕맘모스를 통해 공개되어 주목을 받고 있다.
car.withnews.kr
기아가 향후 2년간 역대 최대 규모의 신차를 선보이며 시장 점유율 확대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car.withnews.kr
메르세데스-벤츠의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가 한정판 ‘메르세데스-AMG GLC 43 4MATIC 쿠페 AMG 서울 에디션 2025’를 메르세데스-AMG 브랜드 센터 ‘AMG 서울’에서 단독으로 선보였다.
car.withnews.kr

글로 적혀 있으면 3분이면 확인할 수 있는 내용을 10분, 15분을 소비해 영상을 봐야하는 게 싫었습니다. 자동차와 관련된 객관적인 평가를 직접 찾아보고 작성합니다.

source

모두의백화점

오섹시코리아.com

모든 파트너 기타 문의 http://문의다모아.com

댓글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