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ve Filoni의 ‘Ahsoka’가 2023년 Disney+에 출시되었을 때 즉시 다음과 같은 사실이 분명해졌습니다. The Force가 이번 ‘스타워즈’ 쇼에 참여했습니다. 아소카 타노(로사리오 도슨)와 함께 이 시리즈는 “스타워즈 반란군” 캐릭터의 세탁 목록을 아주 멀리 떨어진 은하계의 실사 측면으로 선보였으며, 스타워즈가 나온 지 5년 만에 사랑받는 애니메이션 쇼의 이야기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끝. Filoni는 이후 Lucasfilm의 최고 크리에이티브 책임자(CCO)로서 “스타워즈” 세계를 이어받았으며 놀랍게도 ‘아소카’ 시즌 2가 공식적으로 제작 중입니다.
Mortis God Cliffhanger 시즌 1이 끝나는 점을 고려하면 이는 좋은 일이지만 문제도 발생합니다. “Ahsoka”의 가장 새로운 캐릭터는 Ray Stevenson의 능숙하지만 도덕적으로 모호한 전 Jedi Baylan Skoll로, 시리즈의 미래에 주요 적대자 역할을 맡을 위치에 있습니다. 하지만, 레이 스티븐슨(58세)의 비극적인 죽음 2023년 5월 21일에 엄청난 문제를 안고 쇼를 떠났습니다. 쇼에 매우 중요하지만 스티븐슨이 그를 연기한 방식과 그 특성이 깊이 연결되어 있는 적대자를 어떻게 해야 할까요? 연예기자에 따르면 제프 스나이더이 문제에 대한 쇼의 대답은 배우뿐만 아니라 Skoll을 다시 캐스팅하는 것입니다. 대신 Sneider는 이전에 Twitter로 알려진 X에 “왕좌의 게임”으로 유명한 Rory McCann이 그 임무를 맡았다고 게시했습니다.
“독점: 왕좌의 게임에서 하운드 역을 맡은 RORY MCCANN이 AHSOKA 시즌 2에서 고인이 된 친구 Ray Stevenson의 역할을 물려받게 됩니다…”
Sneider의 뉴스레터 The InSneider 그는 McCann의 캐스팅에 대해 더 자세히 설명했으며 Ray Stevenson의 미망인이 승인했다고 말했습니다. 아마도 그의 오랜 파트너 Elisabetta Caraccia를 언급했을 것입니다. McCann이 Baylan Skoll을 인수했다는 이야기도 확인되었습니다. 할리우드 리포터.
Stevenson의 교체로 McCann의 캐스팅은 실제로 상황에서 기대할 수 있는 만큼 적합합니다. 이 스타는 스티븐슨 가족의 승인을 받았을 뿐만 아니라, 그의 신체적 존재감과 악당 역할을 하고 조용한 중력으로 인상적인 캐릭터를 연기하는 성향도 스티븐슨과 놀라울 정도로 비슷하지만, 분명히 동일하지는 않습니다.
물론 McCann의 가장 유명한 역할은 “왕좌의 게임”의 Sandor “The Hound” Glegane입니다. 그의 침착하지만 영원히 위협적인 “폭풍 전의 고요” 성격은 그가 역할에 필요한 존재감을 가져올 수 있다는 매우 좋은 지표입니다. 베일런 스콜. 더욱이 McCann은 HBO 판타지 저거너트가 2019년 8시즌을 마친 이후 그의 명예에 안주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성우와 카메라 앞에서 꾸준히 활동해 왔으며 가장 최근에는 Ridley Scott의 2024년 서사시 “Gladiator”에 출연했습니다. II”는 테굴라 장군이다. 시간이 지나면 상황이 어떻게 진행되는지 알 수 있지만 “아소카” 캐릭터에 대한 강렬하고 인상적인 새로운 해석을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아소카’ 시즌 2는 아직 첫 방송 날짜를 받지 못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