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12월 첫 방송
배우 이화겸이 ‘수상한 그녀’에서 다양한 매력을 보여준다.
12일 프레인TPC는 이화겸이 KBS2 새 수목드라마 ‘수상한 그녀’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수상한 그녀’는 할머니 오말순(김해숙 분)이 하루아침에 스무 살 오두리(정지소 분)로 변하게 된 뒤 다시 한번 빛나는 전성기를 즐기는 로맨스 음악 성장 드라마다. 앞서 2016년에 개봉된 동명의 영화를 리메이크했다.
프레인TPC에 따르면 이화겸은 극 중 유니스 엔터테인먼트의 퍼포먼스 디렉터와 마케팅팀 리더를 겸하고 있는 리나 역을 맡는다. 그는 똑 부러지는 모습으로 프로듀서 대니얼 한(진영 분)이 유일하게 신뢰하는 파트너이자 무엇이든 다 잘하는 만능 캐릭터다. 이화겸은 캐릭터를 위해 짧게 자른 단발 헤어로 변신했다.
이화겸은 드라마 ‘월간 집’에서는 순수한 사회 초년생을, ‘원 더 우먼’에서는 반전을 주도하는 인물로 활약한 바 있다. 이어 ‘슈룹’에서는 옥순원 역으로 따뜻한 모성애를 그려냈었다.
‘수상한 그녀’는 오는 12월 첫 방송된다.
한국 핵무장론 커지자 매서워진 미국 ‘눈초리’
尹, 국내 핵무장 여론 지렛대로
NCG 창설 등 확장억제 강화 성과
“‘한국은 핵무기 준비국’ 인상 남겨
한국 핵시설 감시·관찰 요구 증가”
핫핑크 롤스로이스女 “내 차 구겨졌지만 수리비 안 받을게”
수억 원대를 호가하는 롤스로이스 차주가 화물 트럭과 접촉 사고가 난 후 수리비를 받지 않겠다고 알려 눈길을 끌고 있다.11일 중국 극목뉴스 등 현지 매체에 따르면 지난 7일 광저우에서 화물 트럭과 분홍색 롤스로이스 차량이 충돌하는 사고가 발생했다.해당 사고는 교차로에서 신호 대기 중이던 롤스로이스 차량을 트럭이 무리하게 추월하려다 발생한 것으로 알려졌다.롤스로이스 차주인 주 씨는 사고 직후 동승자 5명이 무사한 지 확인한 후 하차했고, 차량의 상태를 살펴봤다. 이어 주 씨는 사고 현장을 휴대전화 카메라로 촬영했다. 그는 망가진 차량…
젤렌스키 “우크라군, 러시아 본토서 북한군 5만명과 교전중”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이 11일(현지시간) 러시아 본토에서 북한군 5만명과 우크라이나군이 교전 중이라고 밝혔다.로이터통신에 따르면 젤렌스키 대통령은 이날 텔레그램을 통해 “올렉산드르 시르스키 우크라이나군 총사령관으로부터 세부적인 보고를 받았다”며 “가장 어려움에 처한 전선에 병력을 추가 투입하기로 했다”고 설명했다.앞서 미 CNN 방송은 러시아가 쿠르스크 지역을 탈환하기 위해 북한군을 포함한 5만 명의 병력을 소집했다고 보도했다. 젤렌스키 대통령은 “우크라이나 동부의 상황이 녹록치 않다”며 “쿠르스크(러시아 서부)에서…
HD현중·한화오션, 10조 호위함 놓쳤지만 ’80조’ 잠수함 남았다
HD현중·한화오션, 함정 수주 경쟁
양사 최근 호주 호위함 수주 경쟁에서 고배
폴란드·캐나다·필리핀 3개국의 발주 남아
전문가 “남은 수주 경쟁 많아…원팀 꾸려야”
“적어도 굶진 않을테니…” 일개 총알받이 자처하는 북한군
북한 군인들이 우크라이나와 전쟁에서 러시아의 일개 ‘총알받이’로 전락할 위험에도 불구하고 파병에 기꺼이 자원할 가능성이 높다는 분석이 나왔다. 정권을 향한 세뇌된 충성심, 굶주림에서 벗어나고 싶은 열망, 바깥 세계에 대한 동경 등이 그 배경이다.10일(현지시간) 미 일간 월스트리트저널(WSJ)에 따르면 군인 출신 탈북자 여럿과 북한 군사 전문가들은 러시아에 파병된 북한 군인들이 지닌 충성심과 결의는 이들이 전장에서 단순한 용병이나 총알받이 이상의 의미를 지닐 수 있음을 시사한다고 지적했다.동시에 100만명이 넘는 상비군을 보유한 북…
[11/11(월) 데일리안 퇴근길 뉴스] [2024 美대선] 한동훈 “尹정부, 후반전 성과로 보여줄 때…변화·쇄신으로 뒷받침” 등
▲한동훈 “尹정부, 후반전 성과로 보여줄 때…변화·쇄신으로 뒷받침”한동훈 국민의힘 대표가 윤석열 정부가 전반기에서 이뤄낸 한일관계 개선, 원전 생태계 복원, 화물연대 파업 등을 긍정적으로 평가하며 “그간 우리가 많은 빌드업을 했으니, 하나하나 성과로 보여줄 때”라고 강조했다.한동훈 대표는 11일 국회에서 열린 ‘국민의힘·윤석열 정부 합동 전반기 국정성과 보고 및 향후 과제 토론회’에서 “이제 전반전이 끝났고, 후반전에서는 더 골을 많이 넣어야 한다. 당은 민심을 따라서 변화와 쇄신함으로써, 정부가 성공한 정부로 남을 수 있도록 뒷받…
[2024 美대선] 트럼프 재집권에 금리 하락 제동?…금융권별 엇갈리는 희비
[2024 美대선] 트럼프 2기에 강달러 귀환…환노출형 ETF ‘미소’
‘독소조항 제외’ 민주당의 ‘두 가지 시나리오’…노림수 먹힐까
[코인뉴스] 비트코인, 자고 일어나니 8만9000 달러 돌파…연일 최고가 기록
서울 버스노조, 준공영제 개편안 반발…14일 철회 촉구 집회
트럼프 재집권에 엇갈리는 희비..전선업계는 ‘방긋’
“이것은 가슴 전투” 다 벗은 상반신 공개한 외국女
핫핑크 롤스로이스女 “내 차 구겨졌지만 수리비 안 받을게”
실시간 랭킹 더보기
연예 많이 본 기사 더보기
민경우의 운동권 이야기
민주당, 길을 잃다…윤석열 담화 이후 정국은?
정기수 칼럼
윤석열, 보수 정권 재창출에 관심 없다?
이동주의 新해양시대
‘방산 세계화 끝판왕’ K-잠수함의 퀀텀 점프가 온다
반도체특별법, 공은 던져졌다…민주당 ‘주 52시간’ 집착 버려야 [박영국의 디스]
누가 사법부를 압박하고 있을까 [기자수첩-정치]
트럼프의 귀환과 먹구름 낀 코리아 밸류업 [데스크칼럼]
오피니언
칼럼
기자의 눈
기고
시사만평
수도권
경기남부
경기북부
인천
정치
대통령실
국회/정당
북한
행정
국방/외교
정치일반
사회
사건사고
교육
노동
언론
환경
인권/복지
식품/의료
지역
인물
사회일반
경제
금융
증권
산업/재계
중기/벤처
부동산
글로벌경제
생활경제
경제일반
생활/문화
건강정보
자동차/시승기
도로/교통
여행/레저
음식/맛집
패션/뷰티
공연/전시
책
종교
날씨
생활문화일반
IT/과학
모바일
인터넷/SNS
통신/뉴미디어
IT일반
보안/해킹
컴퓨터
게임/리뷰
과학일반
연예
연예일반
TV
영화
음악
스타
스포츠
스포츠일반
축구
해외축구
야구
해외야구
농구
배구
UFC
골프
세계
아시아/호주
미국/중남미
유럽
중동/아프리카
세계일반
비쥬얼 뉴스
포토
D-TV
카드뉴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