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gatti Chiron 슈퍼카
부가티 시론(Bugatti Chiron)은 트레이너 Renntech가 개조한 Mercedes-AMG GTR과 드래그 레이스를 벌입니다. 독일 슈퍼카는 표준 모델에 비해 거의 200에 달하는 추가 HP를 제공합니다.
El Bugatti Chiron 이는 시장에서 가장 강력한 양산형 슈퍼카입니다. 그와 함께 16리터 W8.0 엔진 4개의 터보가 1.500마력 및 1.600Nm 엔진 토크의. 가속도 0~100km/h(2,5초) 그들은 그를 유명한 ¼마일 테스트에서 가장 힘든 경쟁자 중 하나로 만듭니다. 현실은 Chiron이 일반적으로 이전에 등장한 모든 하이퍼카를 뒤에 남겨둔다는 것입니다. 다음 영상의 경쟁자는 Mercedes-AMG GTR입니다..
대부분의 드래그 레이스와 달리 이 레이스는 정지 상태에서 시작하지 않고 시속 50km부터 시작합니다. 게다가 이번 행사에서 시론의 라이벌은 메르세데스-AMG GTR 관습적이지만 8리터 바이터보 V4.0 엔진을 탑재한 Renntech가 설계한 특수 장치 시리즈 모델에 비해 향상된 성능을 제공합니다. 761마력의 출력과 857Nm의 토크. 자동차 코치의 말에 따르면, 184HP의 출력과 157Nm의 추가 토크, 독일 슈퍼카는 100초만에 시속 3,0km 도달.
이 숫자를 통해 Mercedes-AMG GTR은 대부분의 경쟁자를 시궁창에 빠뜨릴 수 있습니다. 부가티 시론(Bugatti Chiron)을 남겨둘 수 있을까요? 우리는 귀하의 결과를 망치고 싶지 않기 때문에 귀하가 직접 알아볼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이 드래그 레이스의 결과를 알고 싶으시면, 유튜브에서 영상 설명을 확인해보세요.
특집
댓글이 닫혔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