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ani 존다 사진 슈퍼카
새로운 주인을 기다리고 있는 5대의 Pagani Zonda R Evolution 중 첫 번째 차량이 최종 목적지로 이동하기 위해 트럭에 실리던 중 추적당했습니다. 이탈리아 회사의 새로운 슈퍼 스포츠카는 Zonda R에 비해 개선된 12마력 V800 엔진을 갖추고 있으며, 더 낮은 중량을 달성하기 위해 더 많은 공기역학적 및 재료 수정이 이루어졌습니다.
엄청난. 그것은 말할 수 있는 최소한의 것이다 파가니 존다 R 에볼루션,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최신 Zonda R의 진화 모델입니다. 이탈리아 슈퍼 브랜드는 옛날 방식으로 돌아가서 다시 한번 이 스포츠카의 아름다움에 입을 벌리게 만듭니다.
해당 이미지는 존다 R 에볼루션(Zonda R Evolution)이 트럭에 실렸을 때 촬영한 것이며, 트럭은 프리미엄을 지불해야 했던 행복한 새 주인에게 배달될 것입니다. 1,76만 유로에 가까운 금액. 이 모델의 다른 예는 4개만 제작될 예정인데, 이는 이미 예약된 것으로 보이며 이것이 처음으로 인도되는 것입니다.
개선되는 변화 존다 R을 지나 그들은 V12 엔진에 집중했습니다, 800마리의 말을 운송하는 동시에 엄격한 식단을 통해 더 낮은 최종 중량과 새로운 공기역학적 요소.
이러한 모든 변화로 인해 이 차를 운전하는 것은 어떤 모습일까요? 말할 수 없는 경험이라는 것은 의심할 여지가 없지만, 이번 진화의 개선점을 고려하면 뉘르부르크링을 탈 수 있지 않을까 기대해 본다. 이전 모델이 달성한 6분 47초보다 훨씬 빨라졌습니다. 독일 트랙에서. Zonda R Evolution을 구입하는 행운의 사람 5명 중 한 명이 경주 트랙에서 시험해 보도록 권장되는 문제가 될 것입니다.
비아 | GT 스피릿
특집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Currently you have JavaScript disabled. In order to post comments, please make sure JavaScript and Cookies are enabled, and reload the page. Click here for instructions on how to enable JavaScript in your browse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