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Koenigsegg와 Lightyear는 오랫동안 기다려온 Lightyear 2를 개발하기 위해 힘을 합쳤습니다. 언제 볼 수 있을까요?
코닉세그와 라이트이어 전기 자동차와 그 기술에 혁명을 일으키기 위한 협력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두 회사 모두 개발할 예정이다. 라이트이어 2 모든 것이 전기 모터를 갖게 될 것임을 나타냅니다. 쿼크. 혹시 모르실까봐 라이트이어(Lightyear)는 라이트이어 0(Lightyear XNUMX)과 같은 태양광 자동차를 개발하는 회사입니다.
Lightyear 0은 WLTP 주기에 따라 다음의 자율성을 승인합니다. 625 킬로미터 공기역학적 측면과 에너지 측면 모두에서 탁월한 모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Koenigsegg에 대해 길게 이야기할 수 있지만 Koenigsegg의 장점 중 하나는 바로 성능입니다. 이 차량은 시속 400km를 초과할 수 있으며 Direct Drive 변속기, FreeValve 엔진 또는 Jesko 기어박스와 같은 인상적인 기술로 두각을 나타냅니다.
태양광 자동차 브랜드 자체는 “하이퍼카 제조사 코닉세그와 파트너십을 맺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투자와 파트너십은 새로운 차원의 자동차 기술, 지식과 자원을 공유하여 최첨단 혁신을 공동으로 개발합니다.
콜라보레이션은 출시 직후에 이루어집니다. 라이트이어 0, 최초의 양산형 태양광 자동차. 게다가, Koenigsegg 최초의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하이퍼카인 Koenigsegg Gemera의 첫 번째 생산 단위 제공을 위한 준비를 마무리했습니다. 이 모델은 브랜드 최초의 플러그인 하이브리드일 뿐만 아니라 회사 최초의 1.748인승 차량이자 최초의 2.0륜 구동 차량이 될 것입니다. ‘소형’ 3 1.100기통 가솔린 엔진과 XNUMX마력의 전기모터 XNUMX개, 리튬이온 배터리의 조합으로 XNUMX마력의 출력을 자랑한다.
슈퍼카기업은 태양광 자동차 브랜드의 두 번째 모델인 라이트이어2의 기술 창출에 기여할 예정이다. Koenigsegg의 CEO이자 창립자인 Christian Koenigsegg는 “자동차 산업은 연료와 연료 소비로 대대적인 전환을 겪고 있습니다. 지속 가능한 기술. “Lex [Hoefsloot]와 그의 팀은 혁신적인 기술을 개발했으며 Lightyear와의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우리 제품이 계속 선두에 설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이는 고객에게 좋은 소식입니다.”
Lightyear의 CEO이자 공동 창립자인 Lex Hoefsloot는 “Christian 및 그의 팀과 긴밀히 협력하여 함께 추진할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업계의 실질적인 변화“.
특집
댓글이 닫혔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