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게라 RS Koenigsegg 슈퍼카
Koenigsegg Agera RS는 시속 447km에 도달해 Bugatti Chiron 및 기타 슈퍼카를 능가하는 가장 빠른 생산 차량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지금 벌어지고 있는 싸움은 거인의 싸움이며, 그 결투는 점점 더 흥미로워지고 있습니다. 나는 이 슈퍼카 중 어느 것이 세계에서 가장 빠른지 확인하기 위한 끊임없는 전쟁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부가티 시론과 코닉세그 아제라 RS 탄생 순간부터 타이틀을 위해 싸워온 이들에게 이제 막강한 상대가 추가됐다. 헤네시 베놈 F5. 스웨덴 브랜드는 한 단계 더 발전하여 정점에 이르렀습니다. Agera RS의 새로운 속도 기록.
한 달 전 Koenigsegg 슈퍼카가 기록을 획득했습니다. 시속 400km에 도달하고 다시 완전 정지, 그가 그것을 달성했다는 사실 인상적인 36,44초 안에. 이는 다음을 암시했습니다. 2위는 부가티 시론(Bugatti Chiron)이 차지했습니다., 41,96초 안에 이 작업을 수행합니다.
하지만 Agera RS는 만족하지 못했습니다 그리고 계속해서 새로운 기록을 찾아 나섰습니다. 바로 이 순간이었다. 슈퍼카의 최고 속도는 447km/h였다., 현재까지 가장 빠른 생산 차량으로 자리매김하는 수치입니다. 현재로서는 Venom F5가 인상적인 성능을 보여주기 위해 트랙에 등장할 때까지 이러한 상황이 유지될 것입니다.
이 속도를 달성하려면, Koenigsegg Agera RS가 미국으로 이전되었습니다., 길고 곧은 길이 그를 두 팔 벌려 기다리고 있는 곳. 달성된 인상적인 속도는 주요 경쟁자를 큰 어려움에 빠뜨렸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그들이 가만히 앉아 있지는 않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우리는 아직도 기다리고 있어요 부가티는 시론의 좀 더 급진적인 버전을 선보입니다., 이전 모델인 Veyron Super Sport와 마찬가지로 말입니다. 이런 식으로 프랑스 브랜드는 한계를 뛰어 넘을 것입니다 Agera RS를 능가하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Koenigsegg Agera RS 내부를 기억합시다 우리는 8CV의 출력을 생성하는 V1160 바이터보 엔진을 발견했습니다.. 강력한 엔진과 7단 자동변속기가 결합되어 빼어난 요소인 뛰어난 공기역학적 디자인을 갖추었습니다. 시속 400km 이상으로 굴러갈 수 있다.
부가티 시론과 아제라 RS 사이는 사실이다. 우리는 프랑스 슈퍼카에 유리한 340CV의 차이를 발견했습니다, 그러나 근본적인 요소인 무게가 있습니다. 시론의 무게는 거의 2톤에 달합니다. 스웨덴 스포츠카는 1395kg을 선언합니다., Agera에 매우 유리한 중량 대 출력 비율을 얻습니다.
Koenigsegg는 귀에서 귀까지 미소를 지으며 자신의 작업을 자랑스러워할 만한 여러 가지 이유를 안고 집으로 돌아옵니다. 하지만 확실히 이 전쟁은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다른 브랜드가 곧 발표할 것이기 때문에 다른 브랜드의 모든 움직임에 계속해서 주의를 기울일 것입니다.
특집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Currently you have JavaScript disabled. In order to post comments, please make sure JavaScript and Cookies are enabled, and reload the page. Click here for instructions on how to enable JavaScript in your browse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