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와 웹3 기술 융합, 더 똑똑하고 분산화된 시스템 만든다–비트코인닷컴 – 블록미디어

[블록미디어 최창환 기자]싱귤래리티 DAO의 공동 창립자인 마리오 카시라기(Mario Casiraghi)는 인공지능(AI)과 웹3(Web3)가 결합하면 더 스마트하고 분산화된 시스템을 만들 수 있다고 주장했다. 그는 양 기술이 개별적으로 발전했지만, 이를 결합함으로써 중앙 집중 제어와 데이터 비효율성 같은 제한 사항을 극복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112일 카시라기는 비트코인닷컴과 서면 인터뷰에서 AI와 웹3의 융합이 혁신을 촉진하고 더 효율적이고 접근 가능한 시스템을 만들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고 덧붙였다. 규제의 부재나 명확성 부족이 기술 발전에 미친 영향에 대해 묻자, 그는 규제가 장애물로 작용하지만 책임 있는 성장과 사용자 보호를 보장한다고 말했다. 규제가 명확해지면 기술 채택이 가속화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카시라기는 AI의 지능과 웹3의 투명성 및 보안을 결합해 금융, 물류, 의료 등 여러 분야를 변혁할 수 있을 것이라 전망했다. 또한 두 기술이 결합됨으로써 더 포괄적이고 공정하며 개방적인 생태계가 형성될 것이라고 예상했다.
# 규제 명확화가 AI와 웹3 채택을 촉진한다
비트코인닷컴 뉴스의 질문에 카시라기는 AI와 웹3가 개별적으로 발전하면서 각 분야에서 강력한 기반을 구축했다고 설명했다. 이제 이 두 기술이 결합함으로써 지능적이고 분산화된 시스템을 만들 수 있다. 웹3의 인프라는 보안과 투명한 데이터 공유를 보장하고, AI는 스마트한 자동화와 의사결정을 추가한다. 이로써 중앙 집중 제어와 데이터 비효율성 같은 제한 사항을 극복하고 혁신을 촉진할 수 있다.
그는△암호화폐와 블록체인 프로젝트에 대한 최근 규제 조치는 투명성과 책임 있는 관행을 촉진하고 △KYC(고객 신원 확인)과 AML(자금 세탁 방지) 규제가 신뢰와 보안을 강화했다고 설명했다. AI 분야에서는 윤리적 개발과 데이터 프라이버시를 우선하는 프레임워크가 미래 발전의 강력한 기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카시라기는 AI와 웹3의 융합이 점점 더 많은 분야에서 발전할 것이며, 2030년에는 이 두 기술이 완전히 통합되어 다양한 산업에서 자동화된 프로세스를 관리할 것으로 예상했다. 이는 전 세계적으로 더 스마트하고 효율적인 분산화된 시스템을 만들어 모두가 접근할 수 있는 공정하고 열린 생태계를 구축하는 데 기여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속보는 블록미디어 텔레그램으로(클릭)
같이 보면 좋은 기사
글로벌 대형 거래소 상장 후 우하향 잇는 암호화폐들… “온체인 데이터 갖춘 웹3 토큰 주목” – 오비터, 모르포, 스크롤

블록미디어는 금융과 기술을 융합하는 디지털에셋 미디어입니다
사업자번호 : 785-86-01045
등록번호 : 서울, 아04882 / 등록일 : 2017년 12월 20일
대표자 : 최창환 / 발행인·편집인 : 최창환
개인정보관리책임자·청소년보호책임자 : 최동녘
주소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당산로 241, 3층
이메일 : contact@blockmedia.co.kr
전화 : 02-6964-6262
Type above and press Enter to search. Press Esc to cancel.

source

오섹시코리아

오섹시코리아.com

모든 파트너 기타 문의 http://문의다모아.com

댓글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