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FK 주니어, 아내 셰릴 하인즈가 HHS 대표가 되면 미용제품 판매 중단할 것 – 시사복지

로버트 F. 케네디 주니어(Robert F. Kennedy Jr)는 아내 셰릴 하인즈(Cheryl Hines)가 자신의 화장품 라인 판매를 중단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만약 그 사람이 확인됐다면보건 복지부를 이끌게 됩니다.
‘Curb Your Enthusiasm’ 배우는 2023년 친환경 화장품 컬렉션인 Hines+Young을 출시했습니다.
“우리는 침착함을 유지하고, 기분을 좋게 하고, 좋은 냄새를 풍기는 자기 관리 컬렉션을 만들고 싶었습니다.” 하인즈는 말했다 일회용, 플라스틱 프리 뷰티 라인에 관한 당시.
에서재정 공개환경 변호사이자 백신 반대 단체인 Children’s Health Defense의 창립자인 케네디가 수요일에 발표한 양식에 따르면 그의 아내는 “하인즈 앤 영(Hines & Young, LLC)이 해당 날짜로부터 90일 이내에 회사의 화장품 재고 판매를 중단하는 데 동의했다”고 말했습니다. 내 약속대로.”
케네디의 재무 공개는 “내가 아는 한 Hines & Young, LLC의 재정적 이익에 직접적이고 예측 가능한 영향을 미치는 특정 문제에 개인적으로나 실질적으로 참여하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지난달 하인즈 동영상을 게시했습니다 케네디가 미용 제품 홍보 활동의 일환으로 배경에서 반쯤 벗은 채 샤워하는 장면이 등장했습니다.
하인스와 케네디는 2014년 결혼했다.
상원 재무위원회 위원장 마이크 크레포(공화·아이다호)는 이번 주 케네디의 인준 청문회가 다음 수요일에 열릴 예정이라고 발표했습니다.

Source link

source

모두의백화점

오섹시코리아.com

모든 파트너 기타 문의 http://문의다모아.com

댓글

답글 남기기